기안84, 취했나? “尹 대통령, GD 내 콘텐츠에 나와 달라”(인생8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기안84가 윤석열 대통령과 가수 지드래곤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이날 장도연은 "게스트로 초대하는 기준이 뭐냐?"라며 묻자 기안84는 "지인이 가장 먼저고 연락을 주는 분도 있다"라고 답했다.
장도연이 "그럼 친하진 않아도 유튜브에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냐?"라며 질문하자 기안84는 "안 친한데 부르고 싶은 정도면 지드래곤이나 윤석열 대통령 정도다"라고 언급했다.
이를 들은 장도연은 당황한 듯 말없이 눈을 크게 뜨고 한참동안 기안84를 바라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방송인 기안84가 윤석열 대통령과 가수 지드래곤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9월 7일 공개된 채널 ‘인생84’에는 장도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장도연은 “게스트로 초대하는 기준이 뭐냐?”라며 묻자 기안84는 “지인이 가장 먼저고 연락을 주는 분도 있다”라고 답했다.
장도연이 “그럼 친하진 않아도 유튜브에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냐?”라며 질문하자 기안84는 “안 친한데 부르고 싶은 정도면 지드래곤이나 윤석열 대통령 정도다”라고 언급했다.
이를 들은 장도연은 당황한 듯 말없이 눈을 크게 뜨고 한참동안 기안84를 바라봤다. 이어 장도연이 “불러서 뭐라고 질문할 거냐?”라고 묻자 기안84는 “꿈이 무엇인지 물어보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인생84’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대호, MBC 사직서 제출 털어놔 “인간에 대한 관심 없어, 내 길 아닌 듯”
- “유재석은 미친놈” 박수홍 놀란 거액 축의금→월세 보증금까지‥이래서 유느님
- ‘권상우♥손태영’ 훤칠 子 명문 예일대 보낼 생각에 들떠 “참 좋겠다”(뉴저지손태영)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밤에 하는 운동 잘했으면” 女 중매조건에 신동엽 “어떻게 확인하나(중매술사)
- ‘신고해보니 김히어라·이아진’ 정우연, 성희롱 괴롭힘 논란에 “불쾌감 없었다” 해명[종합]
- 김대호, 2만평 한옥 대궐같은 개집에 실소 “2억 자가 내 방보다 커”(홈즈)[어제TV]
- “아이돌도 아니고 숨길 이유 無” 이규한 한채아 정유미 열애설 부인→인정 ★ [스타와치]
- 백화점에 뜬 이청아, 남궁민 연인? 나도 궁금[포토엔HD화보]
- 신기루 “방송 출근 내내 폭풍 담배+욕설” 폭로 당했다, 실제 예능 긴장감 커(비보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