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면허 10대, 친구 태우고 운전 중 4중 추돌사고…9명 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에서 차량 추돌 사고가 발생해 운전자 9명이 다쳤다.
알고보니 사고낸 차량 운전자는 무면허 10대 학생으로, 불법 좌회전을 하다 발생한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 조사 결과 K3 차량 운전자는 10대 남성으로 당시 면허가 없는 상태에서 운전한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까지 음주운전 여부는 파악되지 않았다"며 "10대 운전자에 대해서는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혐의를 적용해 자세한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로원 기자] 부산에서 차량 추돌 사고가 발생해 운전자 9명이 다쳤다. 알고보니 사고낸 차량 운전자는 무면허 10대 학생으로, 불법 좌회전을 하다 발생한 것으로 확인됐다.
사고 여파로 K3 차량이 전방으로 밀리면서 다른 차로에서 신호 대기 중이던 차량 2대를 잇달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9명이 경상을 입었고 이 중 7명은 병원으로 이송됐다.
경찰 조사 결과 K3 차량 운전자는 10대 남성으로 당시 면허가 없는 상태에서 운전한 것으로 드러났다. 사고 당시 다른 10대 남학생도 동승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까지 음주운전 여부는 파악되지 않았다”며 “10대 운전자에 대해서는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혐의를 적용해 자세한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이로원 (bliss2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우리 애 망신 줘” 학교 떠날 때까지 4년간 민원
- '사생활 유출 피해' 한성주, 12년 만 공개석상 나설까
- 고아성, 전치 12주 부상…"엉치뼈 골절로 입원 치료" [공식]
- "'아빠와 단둘이 살고 있어요. 살려주세요'라는 말에도..." [그해 오늘]
- 정용진, 조디 포스터와 찰칵…7년 은둔 깬 여동생 정유경
- “샤워 한 번 했는데 필터 새카매져” 포항 무슨 일
- 월가 유명 투자자 "애플 대규모 공매도 중"…이유는
- '홍라희'도 인파에 묻힌 '프리즈'…수십억대 작품 판매 줄줄이
- “도대체 이게 뭐야?” 美 해저서 발견된 미스터리 황금알
- "오르막길 뛰어가야" 장미란 차관의 등산 패션[누구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