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블록체인 게임 3종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가 경영 시뮬레이션, FPS(1인칭 슈팅), 방치형·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등 다양한 장르 블록체인 게임 3종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더 킬박스'는 팀전, 폭탄 설치전, 1:1전·저격전 등 20종 이상의 풍부한 콘텐츠를 지닌 FPS 게임이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위믹스 플레이에 완성도 높은 게임을 온보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국내외 게임사들과의 협력을 강화해 위믹스 생태계를 계속해서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가 경영 시뮬레이션, FPS(1인칭 슈팅), 방치형·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등 다양한 장르 블록체인 게임 3종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오일 워'는 캐나다 게임사 메타센서 테크놀로지에서 선보이는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NFT(대체불가토큰)를 활용해 채굴한 석유를 팔아 수익을 창출하거나 시설을 확장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더 킬박스'는 팀전, 폭탄 설치전, 1:1전·저격전 등 20종 이상의 풍부한 콘텐츠를 지닌 FPS 게임이다. 100종 이상의 무기와 20종 이상의 캐릭터, 다채로운 코스튬이 등장한다. 싱가포르 개발사 킬박스 파운데이션이 개발 중이다.
'어메이징 컬티베이션'은 홍콩 개발사 소울 드래곤의 방치형·수집형 RPG다. 신선 세계 배경 스토리가 펼쳐지며 PK, 팀 던전, 통천탑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위믹스 플레이에 완성도 높은 게임을 온보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국내외 게임사들과의 협력을 강화해 위믹스 생태계를 계속해서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광 입국해놓고선…9살 아들 제주에 버린 중국인
- "화장실 급해요" 돈 안 내고 사라진 승객에 택시기사 분노
- 연예인 50여명 당했다…합성 음란물 수천개 만든 유학생
- 대전 초등교사 극단 선택 "자택서 발견"…3년 내내 아동학대 민원 시달려
- "차선 물기에 불법주차까지"... 경적 울리니 `손가락 욕`한 벤츠女
- 한·영 FTA 3차 개선협상…공급망 등 논의
- [임기반환점 맞은 尹] 4대 개혁 과제 속에 낮은 지지율 걸림돌
- "더는 못버텨" 경매 시장 쏟아지는 `영끌족`의 아파트
- 최태원, 페루 이어 일본·중국行… 글로벌 리더십 `광폭 행보`
- 통신3사, 5G·비통신으로 3분기도 호실적… AI 수익화 `박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