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현주엽, 하루만에 5kg↑”...몸무게 공유하는 ‘토밥즈’(‘토밥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직 히포' 현주엽이 박나래에 이어 하루 녹화에 엄청난 몸무게 증가로 놀라움을 안겼다.
내일(9일)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되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에서는 제천의 떡갈비 맛집을 방문한 토밥즈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토밥즈 멤버들은 추추가를 진행하는 현주엽을 보며 놀라움과 감탄을 금치 못한다.
토밥즈 멤버 박나래 역시 지난주 '토밥좋아' 방송을 통해 녹화 1회 만에 3.5kg이 쪘다고 고백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소인기자] ‘매직 히포’ 현주엽이 박나래에 이어 하루 녹화에 엄청난 몸무게 증가로 놀라움을 안겼다.
내일(9일)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되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에서는 제천의 떡갈비 맛집을 방문한 토밥즈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순도 100% 소갈빗살로만 만들어진 쫀쫀한 떡갈비를 눈앞에 둔 멤버들은 배가 부르다는 사실도 잠시 잊은 채 먹방에 다시 집중한다.
히밥은 “워터밤 갈 필요가 없다. 입 안에서 육즙이 워터밤처럼 터졌다”라며 “육즙 장마가 온 것 같아”라고 떡갈비의 감칠맛과 육즙에 감탄한다.
떡갈비 추가에 추추가까지 최종 주문을 마친 현주엽은 ‘고기 많이 밥 조금’ 쌈을 선보이며 “밥 위에 고기를 올리지 말고, 고기 위에 밥을 조금 올려서 먹으면 끝까지 고기의 맛을 느낄 수 있다”라며 맛있게 먹는 비법을 전수했다.
토밥즈 멤버들은 추추가를 진행하는 현주엽을 보며 놀라움과 감탄을 금치 못한다. 히밥은 “이러니까 5kg이 찌지!”라며 “저희가 녹화 끝나면 단체 채팅방에 몸무게를 공유한다”라고 고백한다.
이어 김숙은 “현주엽 지난 녹화 끝나고 5.1kg 쪘다”라며 폭로하고 현주엽은 “이야기 안 하고 계속 끝까지 버티려고 했는데...” 라며 아쉬워했고, 절친 김숙은 하루 만에 5kg이 찐 현주엽에게 박수를(?) 보낸다.
토밥즈 멤버 박나래 역시 지난주 ‘토밥좋아’ 방송을 통해 녹화 1회 만에 3.5kg이 쪘다고 고백한 바 있다.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사생활 사진 유출’ 활동중단 미스코리아 한성주, 12년만에 대중 앞으로
- 5년만 ‘애기씨’ 만난 이병헌 “보고 싶었소” 김태리 파안대소
- 이은형 “♥강재준, 26kg 감량 후 신체적으로 올라와” 섹스리스 의혹 간접 해명
- ‘파격 노출’ 이효리, 비키니만 입고 화사 신곡 챌린지 영상 공개.. 우정 여전해
- ‘어머나! 도경완 설레겠어’ 장윤정, 마틸다로 파격 변신...똑단발+망사스타킹 핫하네
- 손흥민, 클린스만 외유·근태 논란에 입 열다…“팬 입장 이해, 감독도 현대 축구 입히려고 공부
- 김대호, 2만평 규모 한옥 소개하다 충격 “개집이 우리집보다 커”(구해줘 홈즈)
- 고아성, 천추골 골절로 입원 “전치 12주 부상”
- ‘속옷매장이야?’ 드레이크, 콘서트서 날아온 여성팬 브래지어 406개와 코믹 인증샷[할리웃톡]
- ‘몸짱 개그맨’ 윤상민, 4세 연하 요가강사와 웨딩마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