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인피니트, 슈팅 게임 '싱크드' PC 버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벨인피니트는 넥스트스튜디오가 개발한 슈팅 게임 '싱크드(SYNCED)'의 PC 버전을 스팀(Steam)과 에픽게임즈 스토어(Epic Games Store)에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싱크드'는 황폐화된 지역인 '메리디언(Meridian)'을 배경으로, 플레이어가 용감한 러너(Runner)가 돼 나노 기술로 변형된 나노들을 상대하며 나노 연료 자원, 네르바(Nerva)를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크드'는 황폐화된 지역인 '메리디언(Meridian)'을 배경으로, 플레이어가 용감한 러너(Runner)가 돼 나노 기술로 변형된 나노들을 상대하며 나노 연료 자원, 네르바(Nerva)를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담았다. 컴패니언 나노(Companion Nanos), 업그레이드 칩, 건 테크, PvE 및 PvP 등 전투 콘텐츠를 내세웠으며, 여럿이 즐기는 3인 협동 모드와 혼자 플레이할 수 있는 싱글 모드도 갖췄다.
유저는 적인 프라임 나노(Prime Nanos)를 처치한 후 무기로 동기화해 아군의 전력인 '컴패니언 나노'로 활용할 수 있다. 컴패니언 나노의 스킬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아군의 전력을 향상시키고 전투의 흐름을 뒤바꿔 가야한다.
또한 각 매치마다 업그레이드 칩(Exchange Mods)을 획득할 수 있다. 이는 해당 매치 동안 능력치를 일시적으로 향상시키고 특수한 능력을 부여한다. 아울러 유저는 적을 처치하고 얻은 전리품을 기지로 가져가 러너 모드에서 영구적으로 활용하거나 무기 프리셋에 저장하고, 파워 레벨을 올려 전투를 준비할 수 있다.
이 밖에 '건 테크(Guntech)'는 무기를 강화하는 콘텐츠로, 총기의 메카닉 변경하거나, 재장전 시 이미 발사된 탄환들이 되돌아와 추가 대미지를 입히는 등 무기에 특별한 기능을 더할 수도 있다. 개발팀은 추후 진행되는 시즌 1 업데이트에서 신규 러너, 나노, 맵 개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