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본선 9일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로 월드 아레나 최강자를 가리는 '에픽세븐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3(이하 E7WC 2023)' 본선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가 주최하고 e스포츠 전문기업 '빅픽쳐 인터렉티브'에서 주관하는 이번 대회의 본선 개막전은 오는 9일 낮 12시부터 게임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가 주최하고 e스포츠 전문기업 '빅픽쳐 인터렉티브'에서 주관하는 이번 대회의 본선 개막전은 오는 9일 낮 12시부터 게임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방송은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 번체, 일본어까지 총 4개 국어로 동시 송출된다.
국내에서는 유명 e스포츠 캐스터 '이동진 캐스터'와 '박진영 해설', 에픽세븐 공식 크리에이터 '쾅준'이 중계를 맡았으며 해외에서도 '지클레프' 'Car_6' 'Jenazad' 'Chakey' 'Yclin' 'Itukin' 'momoseven' 등 다양한 언어권의 방송 인플루언서들이 해외 중계진으로 참여한다.
이번 E7WC 2023의 본선은 9월 9일부터 23일까지 매주 주말 진행된다. '한국' '글로벌' '아시아' '일본' '유럽' 총 5개서버에서 예선을 뚫고 올라온 8명의 선수들이 총 상금 10만달러(약 1억 3000만원)와 PVP(유저간대결) 최강자의 명예를 걸고 에픽세븐 월드 아레나에서 대전을 펼친다.
스마일게이트는 본선 돌입을 기념해 누적 시청자 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하는 시청 이벤트와, 승부 예측 이벤트, '트위치 드롭스' 이벤트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결승전에서는 이벤트 선물로 '바캉스 유피네' 피규어를 비롯한 다채로운 굿즈가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게임 내에는 지난 7일 신규 5성 영웅 '브리그'를 선보였다. '브리그'는 냉기 속성의 기사 영웅으로, 아군 전체에 보호막을 발생시켜 생존력을 크게 상승시킬 수 있으며 세번째 스킬의 '효과적중' 증가 효과를 바탕으로 적에게 '방어력 감소', '속도 감소' 등 치명적인 약화 효과를 쉽게 발생시킨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