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사이버대, 졸업생 홍보단 '숭사랑단' 1기 온라인 발대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숭실사이버대학교는 대학 최초 졸업생 홍보단 '숭사랑단' 1기 발대식을 5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5일 오후 7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숭사랑단 1기 발대식에는 숭사랑단 홍보단원에 선발된 졸업생을 비롯해 숭실사이버대 한헌수 총장과 이창우 입학홍보처장, 신홍석 홍보팀장 등 대학 주요 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헌수 총장, "적극적인 홍보활동에 나설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숭실사이버대학교는 대학 최초 졸업생 홍보단 '숭사랑단' 1기 발대식을 5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5일 오후 7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숭사랑단 1기 발대식에는 숭사랑단 홍보단원에 선발된 졸업생을 비롯해 숭실사이버대 한헌수 총장과 이창우 입학홍보처장, 신홍석 홍보팀장 등 대학 주요 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온라인 발대식에서는 20대부터 6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걸쳐 사회 각계각층에서 활동 중인 졸업생 홍보단원들의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각자 숭실사이버대에 재학하며 느낀 장점과 자기 삶 또는 커리어에 도움을 받았던 점 등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홍보단 대부분이 대학 생활을 통해 꿈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었고 진로 선택과 역량 강화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입을 모아 참석자들의 많은 공감을 끌어내기도 했다.
이와 함께 숭실사이버대 로고인 'Upgrade your dream' 문구가 새겨진 후드티를 맞춰 입은 홍보단원들은 임명장과 숭사랑단 웰컴 키트 인증샷과 함께 각자 손 하트를 그리며 단체 촬영을 진행하기도 했다.
숭사랑단은 향후 블로그를 비롯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개인 사회관계망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SNS) 등을 통해 대학 및 학과에 대한 소개와 함께 본인의 업무와 삶에 대해 소개하는 콘텐츠를 제작,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또한 온오프라인 홍보활동은 물론 희망하는 단원들을 대학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 다양한 광고 및 홍보에 활용할 예정이다.
숭실사이버대 한헌수 총장은 "숭사랑단은 대학에 대해 남다른 애교심과 자부심을 지니고 있는 졸업생들이 주축이 되었다는 점에서 그 자체만으로도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다. 숭사랑단이 적극적인 홍보활동에 나설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며 "평생교육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며, 우리 대학에 입학하는 학우의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급변하는 사회적 흐름에 맞춰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인재 양성을 위해 전공 및 교양과목을 지속해 개설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격투기 선수 폰에 '미성년자 성착취 영상' 수십개…경찰, 알고도 수사 안했다
- 토니안 "상상초월 돈 번 뒤 우울증…베란다 밑 보며 멋있게 죽는 방법 생각"
- 절도·폭행에 세탁실 소변 테러…곳곳 누비며 공포감 '고시원 무법자'
- 김태희, ♥비·두 딸과 성당서 포착…"꿈꾸던 화목한 가정 이뤄"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