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글로벌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키아프 서울 공식 스폰서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LB글로벌의 자회사 프레시코는 자체 음료 브랜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국내 최대 아트페어 '키아프 서울'(Kiaf SEOUL)의 공식 협찬 음료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22회 키아프 서울의 공식 스폰서로서 행사 기간동안 VIP라운지 이용객들에게 무료 제공된다.
김광재 HLB글로벌 대표는 "키아프 서울은 세계 슈퍼 아트 컬렉터들이 모이는 행사인 만큼 세계인들에게 K-콤부차의 맛을 선보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나은경 기자] HLB글로벌의 자회사 프레시코는 자체 음료 브랜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국내 최대 아트페어 ‘키아프 서울’(Kiaf SEOUL)의 공식 협찬 음료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22회 키아프 서울의 공식 스폰서로서 행사 기간동안 VIP라운지 이용객들에게 무료 제공된다.
키아프 서울은 올해로 22번째 개최되는 국내 대표 아트 마켓 행사다. 지난해에는 7만여명이 행사장을 찾아 작가와 소통하며 예술의 가치를 나눴다. 올해에는 오는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며 총 20여개국 약 210개 화랑이 참가, 작가 1300여명의 작품을 선보인다.
김광재 HLB글로벌 대표는 “키아프 서울은 세계 슈퍼 아트 컬렉터들이 모이는 행사인 만큼 세계인들에게 K-콤부차의 맛을 선보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프레시코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콤부차 생산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독자적인 발효 기술을 통해 양질의 콤부차를 생산하고 있다.
나은경 (eee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빠와 단둘이 살고 있어요. 살려주세요'라는 말에도..." [그해 오늘]
- “왜 우리 애 망신 줘” 학교 떠날 때까지 4년간 민원
- '홍라희'도 인파에 묻힌 '프리즈'…수십억대 작품 판매 줄줄이
- '사생활 유출 피해' 한성주, 12년 만 공개석상 나설까
- “마약보다 세다” 먼지제거 스프레이, 중독자들이 사재기
- "오르막길 뛰어가야" 장미란 차관의 등산 패션[누구템]
- 父 살해하고 불 지른 20대 아들 무기징역 “이전에도 살인미수”
- 우편함 티켓 털어간 범인은 전 세입자…“내 건 줄”
- 집 대문까지 경매로…유품 죄다 판 '퀸' 머큐리의 연인
- "사상 최초"… 임영웅 콘서트, 전용 상담전화 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