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 DC 카본 전기 온열 매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쿠홈시스는 DC 카본 전기 온열 매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쿠쿠 DC 카본 매트는 일반 전기 매트와 달리 열선의 재질이 고탄성 카본으로 되어 전자파 걱정이 없으며 열전도율이 높다.
특수 합금 발열선을 2중 안전 구조로 감싸 높은 내구성과 안전성이 보장된다.
카본 전기 온열 매트는 기능성 마이크로 원단이 무봉제 퀄팅 방식으로 내부 향균솜이 뭉치지 않아 오랜 시간 누워있어도 배기지 않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쿠홈시스는 DC 카본 전기 온열 매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쿠쿠 DC 카본 매트는 일반 전기 매트와 달리 열선의 재질이 고탄성 카본으로 되어 전자파 걱정이 없으며 열전도율이 높다. 특수 합금 발열선을 2중 안전 구조로 감싸 높은 내구성과 안전성이 보장된다.
카본 전기 온열 매트는 기능성 마이크로 원단이 무봉제 퀄팅 방식으로 내부 향균솜이 뭉치지 않아 오랜 시간 누워있어도 배기지 않는다. 각종 유해균에 닿지 않도록 오코텍스 인증 솜을 사용했다. 아동용 섬유 인증도 받았다. 총 10회의 물세탁이 가능하다.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직관적인 컨트롤러로 7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퀸 사이즈의 경우 좌우 분리 난방이 가능하다. 터보 기능을 통해 초기 1시간 동안 45℃를 유지하며 취침 기능을 작동할 경우 자사 알고리즘을 통해 숙면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조성한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중·러 앞에서 北핵 대응 압박...남중국해 분쟁·우크라이나 침공도 강력 비판
- 김동선, 한화 핵심 미래사업 '로봇' 육성
- 서울시, 스마트시티엑스포 내년 첫 개최
- 에이치시티, 인도네시아 신사옥에 과기정통부 장관 방문
- [단독] 한전, 올해 '빅스포(BIXPO)' 취소…에너지 혁신동력 저하 우려
- “백두산 천지 보려면 돈 더 내라고?”…추가 요금 징수한 '中의 꼼수'
- “머스크, 우크라 공격 중 스타링크 위성 일시 차단했다”…왜?
- '지각 승객' 바다로 떠민 그리스 승무원…결국 익사 참변
- [아세안]한·필리핀 FTA 체결..'자동차 수출 경쟁력 ↑'
- [아세안]尹 한-인니 기업인 만나 “비즈니스, 국경·국적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