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박사' 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영화보다 먼저 만난다

김선우 기자 2023. 9. 8. 15: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베테랑', '엑시트', '모가디슈', '밀수' 등을 제작한 외유내강의 새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김성식 감독)'의 매력을 미리 엿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8일 오픈한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흥미진진한 모험이 선사하는 풍성한 재미로 기대를 모으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팝업 스토어 '천박사 퇴마 연구소 1호점'이 8일 오픈하여 24일까지 운영된다. 거대한 '천박사' 그래피티로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 '천박사 퇴마 연구소 1호점'에는 애정운부터 금전운까지 취향에 맞는 부적을 직접 꾸밀 수 있는 체험존부터 오늘의 행운 뽑기, 신입 연구원 명함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와 포토 부스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로 채워져 있어 풍성한 체험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영화의 컨셉트를 유쾌하게 풀어낸 부적 꾸미기 체험존에는 강동원, 허준호, 이솜, 이동휘, 김종수의 친필 메시지로 제작된 스탬프가 비치되어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여러 이벤트를 통해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굿즈를 만나 볼 수 있어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의 신선한 설정과 유쾌한 분위기를 만나 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 '천박사 퇴마 연구소 1호점'은 토로토로 스튜디오2에서 진행되고 있다. 영화는 27일 개봉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