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 약속 지켰다...세븐틴과 ‘꽃청춘’ 촬영[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이 나영석 PD와 '꽃보다 청춘' 촬영에 나섰다.
세븐틴은 지난 5월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 출연해 '꽃보다 청춘' 출연 소원권을 획득했다.
세븐틴 멤버들이 각자 제작진이 들어줬으면 하는 소원을 쪽지에 써 냈고, 이 가운데 '세븐틴 꽃청춘 출연' 소원권이 뽑힌 것.
이 가운데 세븐틴과 나영석 PD 등이 이탈리아 로마 공항에서 포착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세븐틴 표 '꽃보다 청춘'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관계자는 8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나영석 PD와 세븐틴이 콘텐츠 촬영을 진행 중이다. 안전하고 원활한 촬영 진행을 위해 구체적인 부분 확인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 추후 정리되는 대로 말씀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세븐틴은 지난 5월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 출연해 ‘꽃보다 청춘’ 출연 소원권을 획득했다. 세븐틴 멤버들이 각자 제작진이 들어줬으면 하는 소원을 쪽지에 써 냈고, 이 가운데 ‘세븐틴 꽃청춘 출연’ 소원권이 뽑힌 것.
이 가운데 세븐틴과 나영석 PD 등이 이탈리아 로마 공항에서 포착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세븐틴 표 ‘꽃보다 청춘’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꽃보다 청춘’은 출연자들을 속여 즉석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2014년 유연석, 차선우, 손호준이 출연한 라오스 편을 시작으로 2017년 그룹 위너의 호주편까지 여러 시리즈로 만들어졌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순옥 신작 ‘7인의 탈출’, 소름유발 오프닝→악인들 머그샷 공개
- 에릭남, 새 정규 ‘하우스 온 어 힐’ 발매→9월 말 월드투어
- ‘강철부대3’ 전 시즌 총망라…한미 특수부대 대결
- 르세라핌, 日 싱글 2연속 레코드협회 ‘플래티넘’ 인증 획득
- 2PM, 데뷔 15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6년만 팬들 만난다
- 우리가 추석 복병...온리원 로코 ‘30일’, 다크호스로[MK무비]
- 던, 감성 아티스트로 영역 확장...선우정아와 작사 컬래버
- 장도연, ‘라디오스타’ 새 MC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황민현, 서로를 위한 결심 순간 셋
- 보이넥스트도어, 틱톡 팔로워 100만...이효리→태민 지원사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