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2023 엔피홀딩스 드림투어, 10월 4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이하 KLPGT)가 주식회사 엔피홀딩스(이하 엔피홀딩스)와 함께 드림투어를 개최한다.
이영미 KLPGT 대표이사는 "한국여자프로골프와 드림투어에 보내주신 엔피홀딩스의 애정과 관심에 깊이 감사드린다. 든든한 파트너를 만나게 돼 KLPGT 또한 무척 기쁘다. 선수들이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피홀딩스가 주최하고 KLPGT가 주관하는 KLPGA 2023 엔피홀딩스 드림투어는 총상금 1억2000만원 규모로,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전라북도 군산시의 군산 컨트리클럽에서 펼쳐진다.
최대규 엔피홀딩스 회장은 “미래의 주역이 될 유망 선수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드림투어를 개최하게 돼 매우 뜻깊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성공적인 대회 개최는 물론 미래의 주역이 될 선수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한 단계 이상 성장하기를 바란다.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가지고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후원자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영미 KLPGT 대표이사는 “한국여자프로골프와 드림투어에 보내주신 엔피홀딩스의 애정과 관심에 깊이 감사드린다. 든든한 파트너를 만나게 돼 KLPGT 또한 무척 기쁘다. 선수들이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엔피홀딩스는 NP그룹의 핵심으로,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성장 전략 및 투자 계획을 전문적으로 수립하고 미래사업 분야를 적극적으로 발굴하는 기업이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빠와 단둘이 살고 있어요. 살려주세요'라는 말에도..." [그해 오늘]
- 우편함 티켓 털어간 범인은 전 세입자…“내 건 줄”
- '홍라희'도 인파에 묻힌 '프리즈'…수십억대 작품 판매 줄줄이
- “도대체 이게 뭐야?” 美 해저서 발견된 미스터리 황금알
- 父 살해하고 불 지른 20대 아들 무기징역 “이전에도 살인미수”
- “마약보다 세다” 먼지제거 스프레이, 중독자들이 사재기
- "오르막길 뛰어가야" 장미란 차관의 등산 패션[누구템]
- 제주에 9살 아들 놓고 사라진 중국인…“좋은 시설서 지내길”
- 집 대문까지 경매로…유품 죄다 판 '퀸' 머큐리의 연인
- "사상 최초"… 임영웅 콘서트, 전용 상담전화 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