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하게' 한지민X이민기, 전투력 업그레이드! 박노식 가세

2023. 9. 8. 14: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힙하게' 한지민, 이민기가 박노식의 합류로 막강한 전투력을 확보한다.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연출 김석윤·최보윤, 극본 이남규·오보현·김다희,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 측은 8일, 초능력자 봉예분(한지민 분)과 열혈 형사 문장열(이민기 분)이 또 다른 초능력자 전광식(박노식 분)을 '수사 치트키'로 꼬여내는 현장을 포착했다. 이어 국회의원 차주만(이승준 분)을 향한 묘한 눈빛의 김선우(수호 분)까지 공개해 궁금증을 높인다.

지난 방송은 연쇄살인사건으로 인해 무진 마을이 어수선해지면서 긴장감이 치솟았다. 봉예분과 문장열은 전광식이 사랑하는 조애란(이아주 분)을 돕기 위해 판초 우의 살해 자작극을 벌인 것을 밝혀냈다. 그 과정에서 봉예분, 전광식 외에 초능력자가 한 명이 더 있다는 사실이 드러나 충격을 안겼다. 연쇄살인사건이 발생한 무진, 제 3의 초능력자 등장은 미스터리를 증폭시켰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문장열은 세상 진지한 눈빛과 자세로 전광식의 손을 마사지하고 있다. 초능력 강화를 위해 야무지게 손 관리를 해주고 있는 문장열, 이미 초능력 업그레이드에 성공한 봉예분의 해탈한 듯한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또 다른 초능력자를 찾아내기 위해 전광식의 도움이 간절히 필요한 것. 치트키의 합류로 봉예분과 문장열의 기상천외한 연쇄살인 공조 수사가 탄력을 받을지 궁금해진다.

이어진 사진 속 김선우는 재선에 성공한 후 축하 세례를 받는 차주만을 심상치 않은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다. 앞서 마을 회의에서 마을 사람들의 환심을 사려는 차주만에게 불편한 기색을 내비쳤던 김선우. 어쩐지 비밀이 있는 듯한 그가 왜 차주만을 묘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힙하게' 제작진은 "연쇄살인으로 뒤숭숭한 무진에서 김선우의 수상한 행적이 포착되고, 또 다른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한다"라면서 "봉예분과 문장열, 그리고 '치트키' 전광식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는 내일(9일) 밤 10시 30분에 9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 스튜디오 피닉스·SLL)
(JTBC 모바일운영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