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세 윤은혜, 결혼식 부케 받았나‥꽃이 꽃을 들었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은혜가 일상을 전했다.
윤은헤는 9월 7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결혼식 다녀왔어요 축복만땅! 하객룩 ootd"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윤은혜는 베이지 색 재킷에 블랙 팬츠를 매치, 센스 넘치는 하객룩을 뽐내고 있다.
남다른 비율로 심플한 하객룩을 세련되게 소화한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윤은혜가 일상을 전했다.
윤은헤는 9월 7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결혼식 다녀왔어요 축복만땅! 하객룩 ootd"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윤은혜는 베이지 색 재킷에 블랙 팬츠를 매치, 센스 넘치는 하객룩을 뽐내고 있다. 남다른 비율로 심플한 하객룩을 세련되게 소화한 모습이다. 무엇보다 윤은혜의 손에 들린 꽃다발이 눈에 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부케 받았구나", "꽃 받으셨으니 결혼하셔야겠어요", "꽃이 꽃을 들었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은혜는 1984년생 10월 생으로 만 38세다. 지난 1999년 걸그룹 베이비복스의 멤버로 데뷔했으며, 이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궁', '커피프린스 1호점' 등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사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대호, MBC 사직서 제출 털어놔 “인간에 대한 관심 없어, 내 길 아닌 듯”
- “유재석은 미친놈” 박수홍 놀란 거액 축의금→월세 보증금까지‥이래서 유느님
- ‘권상우♥손태영’ 훤칠 子 명문 예일대 보낼 생각에 들떠 “참 좋겠다”(뉴저지손태영)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밤에 하는 운동 잘했으면” 女 중매조건에 신동엽 “어떻게 확인하나(중매술사)
- ‘신고해보니 김히어라·이아진’ 정우연, 성희롱 괴롭힘 논란에 “불쾌감 없었다” 해명[종합]
- 김대호, 2만평 한옥 대궐같은 개집에 실소 “2억 자가 내 방보다 커”(홈즈)[어제TV]
- “아이돌도 아니고 숨길 이유 無” 이규한 한채아 정유미 열애설 부인→인정 ★ [스타와치]
- 백화점에 뜬 이청아, 남궁민 연인? 나도 궁금[포토엔HD화보]
- 신기루 “방송 출근 내내 폭풍 담배+욕설” 폭로 당했다, 실제 예능 긴장감 커(비보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