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노래방으로 부모님 효도 선물하세요”…TJ미디어, 추석 명절 특수 예상돼
일찍부터 ‘효도템’으로 주목받아… 컴팩트한 사이즈로 캠핑, 여행에도 활용도 높아
국내 노래방 업계 매출 1위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 032540)는 “추석 연휴를 맞아 가정용 노래방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면서 제품의 매출도 점차 올라 명절 특수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TJ미디어에 따르면, 올해 4월 출시한 ‘가정용 노래방 TKR-370HK’에 대한 구매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며 제품 출시 초기 대비 25%가량 증가했다. 특히 최장 6일간 쉴 수 있는 올해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뿐 아니라, 가족 모임용으로 가정용 반주기를 찾는 수요가 많이 증가했다.
TJ미디어의 가정용 노래방 TKR-370HK는 노래방을 가기 힘든 어르신들이 집에서 편하게, 원할 때 언제든지 노래방을 즐길 수 있어서 일찍부터 ‘효도템’으로 주목받아 왔다. 더불어 컴팩트한 사이즈로 캠핑이나 여행 등에도 활용도가 높아 젊은 층부터 고령층까지 폭넓게 인기를 끌고 있다.
경기도에 거주하는 김모씨는 “올해 5월 어버이날에 친정 부모님 선물로 구매했는데 어르신들의 만족도가 높아 이번 추석에는 시부모님 댁에도 가정용 노래방을 선물해 드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TJ미디어 관계자는 “기존의 명절 선물 세트가 식상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이색 아이템으로 좋을 것이며, 노래를 좋아하는 부모님에게 가정용 노래방을 선물함으로써 일상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