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감성 아티스트로 영역 확장...선우정아와 작사 컬래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던(DAWN)이 감성 아티스트로 뚜렷한 존재감을 증명한다.
소속사 앳에어리어는 오는 15일 발매되는 던의 새 EP '나르시스(Narcissus)'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발매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던은 앞서 새 앨범 첫 티저부터 모든 트랙 프리뷰 영상을 선보이며 강한 자신감을 보여줬다.
'빛이 나는 너에게'로 음원차트 롱런에 성공하며 감성 아티스트로 주목 받은 던의 새 EP '나르시스'는 1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앳에어리어는 오는 15일 발매되는 던의 새 EP ‘나르시스(Narcissus)’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발매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던의 매혹적인 눈빛은 강렬한 레드 컬러와 어우러지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리스 신화 속 나르시스처럼 보는 순간 사랑에 빠질 것 같은 매력이다. 사랑의 대표적 컬러와 던만의 무드가 절묘하게 어우러졌다.
던은 앞서 새 앨범 첫 티저부터 모든 트랙 프리뷰 영상을 선보이며 강한 자신감을 보여줬다.
더블 타이틀곡 중 ‘스타(Star)’는 선우정아와 던, 그루비룸의 작사 컬래버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잔잔한 피아노 연주와 점차 고조되는 스트링 사운드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지난 4월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빛이 나는 너에게’를 넘어 새로운 대표곡 탄생을 예고한다.
다른 타이틀곡 ‘허트(Heart)’는 화려한 신스와 중독성 있는 드럼 사운드를 앞세웠다. 팝적인 컬러와 함께 던의 퍼포먼스가 기대되는 곡이다.
‘빛이 나는 너에게’로 음원차트 롱런에 성공하며 감성 아티스트로 주목 받은 던의 새 EP ‘나르시스’는 1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황민현, 서로를 위한 결심 순간 셋
- 보이넥스트도어, 틱톡 팔로워 100만...이효리→태민 지원사격
- 임영웅 ‘모래 알갱이’ 담긴 ‘소풍’, 뮤비 첫 공개
- BTS 뷔, ‘슬로우 댄싱’ MV 공개...판타지 비주얼
- “목적지 위한 ‘레이오버’”...BTS 뷔, 민희진과 찾은 느림의 色
- 이준기·장동건 ‘아라문의 검’ D-1, 200% 즐기는 방법은?
- ‘사생활 유출 피해’ 한성주, 12년 만 공개석상 선다
- ‘손둥 동굴’ 박항서→안정환, 역대급 난도 코스 정복
- ‘미우새’ 권오중 “발달장애 子, 전 세계서 15명인 희귀병”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 3집 선주문량 235만장...자체 신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