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하반기 신입사원 100여명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우건설이 100여명 규모로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8일 밝혔다.
지원 기간은 오는 14일부터 내달 4일까지이며 대우건설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한다.
대우건설은 신입사원 채용을 앞두고 오는 22일까지 수도권 주요 대학 및 지역 거점 대학에서 채용 박람회를 진행한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대우건설은 풍부한 수주잔고를 바탕으로 매년 꾸준히 신입사원을 채용했으며, 앞으로도 정기 공채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우건설이 100여명 규모로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8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건축시공 △토목시공 △플랜트시공 △안전 △경영지원 등이다. 관련 자격증 소지 시 우대하며 공인 어학성적 제출이 필수다.
지원 기간은 오는 14일부터 내달 4일까지이며 대우건설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한다. 신입사원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 및 1·2차 면접전형 순이며 최종합격자는 내년 1월 1일부로 입사하게 된다.
대우건설은 신입사원 채용을 앞두고 오는 22일까지 수도권 주요 대학 및 지역 거점 대학에서 채용 박람회를 진행한다. 온라인으로 선배 직원과 채용 전형 및 회사 전반에 대해 상담할 수 있는 '잡 카페'(Job Cafe)도 운영한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대우건설은 풍부한 수주잔고를 바탕으로 매년 꾸준히 신입사원을 채용했으며, 앞으로도 정기 공채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민구 기자 1min9@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탈퇴한다니 아킬레스건 끊어버린 중국인 보이스피싱 종책 일당
- 주유하다 담뱃불 '칙'…'당장 꺼라' 말리자 욕설한 20대男
- 유모차에 보여 엘베 잡아줬더니…배려 당연시하는 태도에 '황당' '이게 맞나요?'
- '이제 차에서 아무것도 못 하겠네'…자동차, 정치적 견해·성생활까지 모두 '수집'
- '면허취소' 이근, 무면허로 경찰서에 차 몰고 갔다가 딱 걸렸다
- 현영도 당한 600억대 ‘상품권 사기’…“돈 돌려주려했다”는 카페 운영자
- ‘길고양이들과의 전쟁’ 선포한 호주…“멸종위기 동물 피해 커”
- 출생률 3명 다시 눈앞…'애 좀 그만 낳으세요' 호소하는 이 나라
- 지하철역서 비틀대다 선로로 '툭'…60대 구하고 쿨하게 떠난 사람들
- 빌 게이츠, 트랜스젠더 협찬해 매출 급감한 맥주 회사 지분 인수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