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프콘 “유재석 子 지호 괴롭히는 친구? 조용히 가서 정리할 것”(핑계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프콘이 유재석 아들 지호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9월 7일 '뜬뜬'에는 유재석 데프콘 김종민이 출연한 '보답은 핑계고'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에 데프콘은 "좋은 뉴스는 아니겠죠"라고 반응했고, 김종민은 "CCTV에 형이 잡혀도 웃기겠는데"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데프콘은 "딸 나은이가 '힙합 유치원'을 너무 좋아한다"는 유재석의 말에 "아씨가요? 감사하네"라고 반응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데프콘이 유재석 아들 지호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9월 7일 '뜬뜬'에는 유재석 데프콘 김종민이 출연한 '보답은 핑계고'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유재석은 "고민이 있냐"는 물음에 "가족들 고민이 있다. 지호도 중학생이 됐는데, 어떻게 하는게 맞는지 늘 고민이다. '얘한테 이 말을 해주는 게 맞나, 안 하는 게 맞나. 이걸 놔둬야 되나, 말아야 되나' 고민한다"고 밝혔다.
이런 가운데 데프콘은 "학교에 괴롭히는 친구들은 없냐"며 "있으면 저한테 이야기해달라. 조용히 가서 정리하겠다"고 선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요즘 그렇게 정리하면 안 된다. 마음은 고마운데 그렇게 하면 큰일 난다. 우리 뉴스에 나온다"며 웃었다. 이에 데프콘은 "좋은 뉴스는 아니겠죠"라고 반응했고, 김종민은 "CCTV에 형이 잡혀도 웃기겠는데"라고 말했다.
데프콘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너네 우리 도련님 괴롭히지 마라"라고 말하더니 "우리 도련님이 행복했으면 해서"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데프콘은 "딸 나은이가 '힙합 유치원'을 너무 좋아한다"는 유재석의 말에 "아씨가요? 감사하네"라고 반응하기도 했다.(사진='뜬뜬'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대호, MBC 사직서 제출 털어놔 “인간에 대한 관심 없어, 내 길 아닌 듯”
- “유재석은 미친놈” 박수홍 놀란 거액 축의금→월세 보증금까지‥이래서 유느님
- ‘권상우♥손태영’ 훤칠 子 명문 예일대 보낼 생각에 들떠 “참 좋겠다”(뉴저지손태영)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밤에 하는 운동 잘했으면” 女 중매조건에 신동엽 “어떻게 확인하나(중매술사)
- ‘신고해보니 김히어라·이아진’ 정우연, 성희롱 괴롭힘 논란에 “불쾌감 없었다” 해명[종합]
- 김대호, 2만평 한옥 대궐같은 개집에 실소 “2억 자가 내 방보다 커”(홈즈)[어제TV]
- “아이돌도 아니고 숨길 이유 無” 이규한 한채아 정유미 열애설 부인→인정 ★ [스타와치]
- 백화점에 뜬 이청아, 남궁민 연인? 나도 궁금[포토엔HD화보]
- 신기루 “방송 출근 내내 폭풍 담배+욕설” 폭로 당했다, 실제 예능 긴장감 커(비보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