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릭스 CATALYST 코리아, 플라제로 캠페인 참여 통해 ESG 경영 문화 확산
국내 프리미엄 디지털 E2E 서비스 리딩 기업 ‘콘센트릭스 CATALYST 코리아’가 ‘플라제로’ 캠페인 참여를 통해 ESG 경영 문화를 확산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강남구 자원봉사센터 제로웨이스트 실천 거점 공간인 공감 그린스토리에서 진행하는 ‘플라제로’ 캠페인은 버려지는 작은 플라스틱 쓰레기를 모아 업사이클링 제품을 만드는 자원순환 캠페인이다. 콘센트릭스 CATALYST 코리아 임직원들은 자발적으로 강남 및 용산 센터에 수거함을 설치하고 2주동안 플라스틱 쓰레기를 모으며 자원 활용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고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였다.
또한 이번 ‘플라제로’ 캠페인을 통해 수집된 플라스틱을 공감 그린스토리에 전달하는 한편, 일부 관심있는 직원들은 ‘제로웨이스트 교육’ 및 플라스틱 병뚜껑을 재활용한 ‘고래 치약 짜개 만들기’에 직접 참여하며 버려지는 플라스틱 쓰레기를 유용한 자원으로 전환시키는 자원 순환 활동을 직접 경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조희제 대표는 “임직원들이 회사의 ESG 경영 가치를 적극 공감하며 다양한 ESG 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며 “생활 속에서 참여할 수 있는 ESG 활동들을 계속 전개해 나가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더욱 적극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콘센트릭스는 Fortune Global 500의 주요 기업들을 포함한 1000여 개 글로벌 고객사들에게 다양한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전략 및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콘센트릭스 CATALYST를 통해 디지털 E2E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