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도심에서 문화예술 소풍 즐겨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광역시는 가족중심 도심 속 문화예술 소풍 '2023 아트피크닉' 가을 시즌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올 가을 시즌에는 공원시설 등 자치구별 주요 다중집합장소에서 △예술체험 △아트블럭놀이 △에어바운스 △마술‧버블‧저글링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광주시는 양산호수공원(9월 16일)과 극락호수공원(10월 7일)에서 열리는 아트피크닉에는 시민안전체험한마당 부스를 마련해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월까지 양산호수공원 등 5개 자치구 공원서 10회 개최
시민안전체험한마당·광산뮤직페스티벌·버스킹대회 등 연계
광주광역시는 가족중심 도심 속 문화예술 소풍 '2023 아트피크닉' 가을 시즌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올 가을 시즌에는 공원시설 등 자치구별 주요 다중집합장소에서 △예술체험 △아트블럭놀이 △에어바운스 △마술‧버블‧저글링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9일과 16일은 북구 양산호수공원(오후 2시), 23일과 24일은 남구 빛고을 농촌테마공원(오후 2시), 오는 10월 7일과 14일은 서구 영산강 극락호수공원(오후 3시), 10월 21일과 22일은 광산구 황룡강친수공원(오후 3시), 11월 4일과 11일은 동구 산수동 문화마당(오후 3시) 등에서 총 10차례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광산구 황룡강친수공원 아트피크닉은 광산뮤직페스티벌과 연계해 열리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아트피크닉 버스킹대회도 마련된다. 광주시는 양산호수공원(9월 16일)과 극락호수공원(10월 7일)에서 열리는 아트피크닉에는 시민안전체험한마당 부스를 마련해 운영한다.
김요성 문화체육실장은 "시민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예술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며 "많은 시민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광주CBS 조시영 기자 cla80@naver.com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李 전복 드셔라" "초밥 배달?"…단식 조롱하는 국힘[이슈시개]
- "손님 차가 이상해요" 정비사의 신고, 70대 긴급체포…무슨 일?
- "업무가 왜 이래" 직원 귀 라이터로 지지고 야구방망이로 폭행한 직장 상사
- 父 살해하고 불 지른 20대, 무기징역 선고에 하는 말이…"감사"
- '좋은 시설서 생활하길' 제주서 9살 아들 버린 중국인 아빠
- '병실서 코를 골아?' 환자 살해 70대, 참여재판서 징역 7년
- 北 '전술핵공격잠수함' 진수…김정은 "해군 핵무장화 계속 추진"
- 대전 초등교사 극단적 선택…"악성 민원 등에 시달려"(종합)
- 5t 트럭 돌진에 상가 외벽 '와장창'…70대 운전자 "브레이크 고장"
- 요양병원 같은 병실 환자 살해한 70대 국민참여재판서 징역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