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 '힙하게'→'아라문의 검' 주말 리모콘 '수호'…안방극장 접수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호가 드라마의 맛을 제대로 살리고 있다.
수호는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극본 이남규·오보현·김다희, 연출 김석윤·최보윤)에서 작은 무진 마을에 갑자기 나타난 미스터리한 인물 김선우 역을 맡아 시선에 따라 달리 해석되는 캐릭터의 의문스러운 행동들을 유연하게 그려내 주목받고 있는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수호가 드라마의 맛을 제대로 살리고 있다.
수호는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극본 이남규·오보현·김다희, 연출 김석윤·최보윤)에서 작은 무진 마을에 갑자기 나타난 미스터리한 인물 김선우 역을 맡아 시선에 따라 달리 해석되는 캐릭터의 의문스러운 행동들을 유연하게 그려내 주목받고 있는 중이다.
공개된 사진 속 수호는 봉예분(한지민 분)과 청춘 로맨스의 한 장면을 담은 듯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자전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과 함께 따뜻한 눈웃음을 보여줘 포근한 분위기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수호는 연쇄 살인 사건의 범인을 찾는다는 굿판을 심각한 표정으로 주시하고, 친분이 전혀 없는 차주만(이승준 분) 의원에게 서늘한 눈빛을 발산, 그가 품고 있는 사연이 무엇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최고조로 이끌고 있다.
수호는 '힙하게'를 통해 설렘 가득한 얼굴로 담아낸 핑크빛 기류부터 스릴러의 묘미를 잘 느끼게 해주는 묘한 아우라로 드라마의 핵심 키 역할을 톡톡히 해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9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에 특별 출연한다는 소식을 알려 '힙하게'와는 또 다른 강렬한 존재감으로 주말 안방극장 접수를 예고한 상황이다.
수호가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힙하게'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되며, 특별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아라문의 검'은 9일 오후 9시 20분 tvN에서 공개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활동 중단' 한성주, 12년 만에 대중 앞 선다..복귀 신호탄?
- 김혜선 "캐릭터 탓 번 돈 80% 병원비로…우울증에 독일行" ('새롭게하소서')
- 이효리 “엉덩이 거북이 문신에 시모 흠칫..제거하고 싶어” (짠한형) [종합]
- [종합]'나는 솔로', "테이프 깔까?". '심야 3자 혈투'가 실제 상황이었다니…
- 손혜수 “박주호·구자철과 獨 혼탕서 한국 여성 만나 당황”..김문정, 알바로 30억 수입? (짠당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