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3rd SEELE "함장님, 제레 보러 와주실 거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붕괴3rd 가을 팝업 스토어 현장은 흑백의 제레로 가득했다.
호요버스는 9월 8일부터 14일까지,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붕괴3rd 가을 팝업스토어 SEELE를 개최한다.
팝업 스토어 내부는 '죽음과 생명의 율자' 제레 테마로 꾸며졌다.
백제레와 흑제레가 가득해 절로 퇴마되어버리는 공간, 붕괴3rd 팝업 스토어 SEELE의 풍경을 사진으로 담아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붕괴3rd 가을 팝업 스토어 현장은 흑백의 제레로 가득했다.
호요버스는 9월 8일부터 14일까지,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붕괴3rd 가을 팝업스토어 SEELE를 개최한다. 팝업 스토어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며, 입장 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오전 10시 반 입장인데도 일찌감치 대기 중인 유저들이 눈에 띄었다. 가장 먼저 도착한 유저는 오전 7시 59분 즈음부터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소지품 검사를 거친 뒤 본격적인 입장이 시작됐다. 팝업 스토어 내부는 '죽음과 생명의 율자' 제레 테마로 꾸며졌다. 청량한 느낌의 푸르고 흰 색채 위주로, 이와 대비되는 검고 붉은 흑제레가 눈에 띄었다.
팝업 스토어는 크게 미니 게임 존과 굿즈 구매 존으로 나뉘었다. 미니 게임 존에서는 별도의 입장권을 구매한 뒤 선착순으로 미니 게임 참여가 가능했다. 총 4개의 스탬프 미션 미니게임을 수행하면 리무버블 스티커, 엽서 등을 얻는다.
굿즈 구매 존은 한 타임 당 45명의 유저가 30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부딪히거나 꼬이지 않도록 설계한 쾌적한 동선이 유지됐다. 판매 중인 피규어를 전시해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다.
아크릴이나 뱃지는 물론이고 의류나 가방, 신발, 우산 등 실제로 사용할 만한 굿즈들이 돋보였다. 특히 마사지봉과 슬리퍼가 귀여우면서도 실용적으로 보였다.
백제레와 흑제레가 가득해 절로 퇴마되어버리는 공간, 붕괴3rd 팝업 스토어 SEELE의 풍경을 사진으로 담아봤다.
suminh@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