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서 '천박사' 만난다…팝업 스토어 '천박사 퇴마 연구소 1호점' 오늘(8일) 오픈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매력을 미리 엿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8일 오픈한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흥미진진한 모험이 선사하는 풍성한 재미로 기대를 모으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팝업 스토어 '천박사 퇴마 연구소 1호점'이 8일 오픈하여 오는 24일까지 운영된다. 거대한 천박사 그래피티로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 '천박사 퇴마 연구소 1호점'에는 애정운부터 금전운까지 취향에 맞는 부적을 직접 꾸밀 수 있는 체험존부터 오늘의 행운 뽑기, 신입 연구원 명함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와 포토 부스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로 채워져 있어 풍성한 체험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영화의 콘셉트를 유쾌하게 풀어낸 부적 꾸미기 체험존에는 강동원, 허준호, 이솜, 이동휘, 김종수의 친필 메시지로 제작된 스탬프가 비치되어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여러 이벤트를 통해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굿즈를 만나 볼 수 있어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의 신선한 설정과 유쾌한 분위기를 만나 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 '천박사 퇴마 연구소 1호점'(성수일로 40 토로토로 스튜디오2)은 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CJ ENM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참신한 소재, 박진감 가득한 모험과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더해진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오는 27일 개봉, 대체 불가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