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미 'eFootball™ 2024', 출시... 리오넬 메시 등 파트너십 갱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eFootball™ 2024' 버전을 7일 업데이트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개선된 게임 플레이 및 신규 기능 부스터가 추가됐다.
글로벌 엠버서더 리오넬 메시 및 상징적인 스포츠 팀과의 파트너십 갱신 등 다양한 소식이 발표됐다.
코나미는 리오넬 메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아스널 FC, FC 바르셀로나 등 스포츠 팀과 파트너십을 갱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eFootball™ 2024' 버전을 7일 업데이트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개선된 게임 플레이 및 신규 기능 부스터가 추가됐다. 글로벌 엠버서더 리오넬 메시 및 상징적인 스포츠 팀과의 파트너십 갱신 등 다양한 소식이 발표됐다.
먼저 이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몰입감과 현실감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제어 반응을 개선했다. 공을 밀접하게 제어하여 혼잡한 상황에서도 화려한 드리블을 사용할 수 있다. 신규 기능 부스터는 종류가 수시로 추가될 예정이다. 사용 시 골 결정력 및 볼 컨트롤 능력 등 능력치가 상승하여 일반적인 선수 능력치의 한계 99를 뛰어넘는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다.
코나미는 리오넬 메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아스널 FC, FC 바르셀로나 등 스포츠 팀과 파트너십을 갱신했다. 여름 축구계 뜨거웠던 대형 이적 소식도 게임 내에 적용했다. 알리안츠 아레나, 스포티파이 캠프 누 등과 같은 상징적인 장소에서 경기할 수 있다.
코나미 관계자는 “eFootball™ 2024 출시를 계기로 이용자가 좋아하는 스포츠에 대한 최고의 경험과 시뮬레이션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 진화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중·러 앞에서 北핵 대응 압박...남중국해 분쟁·우크라이나 침공도 강력 비판
- 김동선, 한화 핵심 미래사업 '로봇' 육성
- 서울시, 스마트시티엑스포 내년 첫 개최
- “백두산 천지 보려면 돈 더 내라고?”…추가 요금 징수한 '中의 꼼수'
- “머스크, 우크라 공격 중 스타링크 위성 일시 차단했다”…왜?
- '지각 승객' 바다로 떠민 그리스 승무원…결국 익사 참변
- [아세안]한·필리핀 FTA 체결..'자동차 수출 경쟁력 ↑'
- [아세안]尹 한-인니 기업인 만나 “비즈니스, 국경·국적 없다”
- [신차드라이브]마세라티 그레칼레, '영앤리치' 겨냥한 럭셔리 SUV
- [홈&테크]마음·수면건강 챙겨주는 LG전자 무선이어폰 '브리즈' …착용감은 개선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