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 이효리 다음 9월의 신부는 안혜경 (2024 S/S 서울패션위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안혜경이 마음 속 커트라인을 넘기지 않은 44세에 결혼한다.
안혜경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안혜경이 9월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랑은 방송계에 종사하는 비연예인"이라고 밝혔다.
안혜경은 2021년 베짱이엔터테인먼트 채널 '만신포차'에 출연해 "만나는 사람은 없는데 썸타는 사람은 있다. 마음 속 결혼 커트라인은 45살"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재하 기자]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안혜경이 마음 속 커트라인을 넘기지 않은 44세에 결혼한다.
안혜경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안혜경이 9월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랑은 방송계에 종사하는 비연예인"이라고 밝혔다.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로써 안혜경은 절친인 가수 이효리, 개그우먼 김영희, 뮤지컬 배우 배다해에 이어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2013년 기타리스트 이상순과 결혼한 이효리, 2021년 야구선수 출신 윤승열과 결혼한 김영희, 밴드 페퍼톤스 이장원과 결혼한 배다해에 이어 결혼의 꿈을 이루게 된 것.
안혜경은 2021년 베짱이엔터테인먼트 채널 '만신포차'에 출연해 "만나는 사람은 없는데 썸타는 사람은 있다. 마음 속 결혼 커트라인은 45살"이라고 밝혔다.
안혜경의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축하와 축복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한편 안혜경은 최근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으며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 중이다.
뉴스엔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대호, MBC 사직서 제출 털어놔 “인간에 대한 관심 없어, 내 길 아닌 듯”
- “유재석은 미친놈” 박수홍 놀란 거액 축의금→월세 보증금까지‥이래서 유느님
- ‘권상우♥손태영’ 훤칠 子 명문 예일대 보낼 생각에 들떠 “참 좋겠다”(뉴저지손태영)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밤에 하는 운동 잘했으면” 女 중매조건에 신동엽 “어떻게 확인하나(중매술사)
- 백화점에 뜬 이청아, 남궁민 연인? 나도 궁금[포토엔HD화보]
- 신기루 “방송 출근 내내 폭풍 담배+욕설” 폭로 당했다, 실제 예능 긴장감 커(비보티비)
- “아이돌도 아니고 숨길 이유 無” 이규한 한채아 정유미 열애설 부인→인정 ★ [스타와치]
- 레이디스코드 故 권리세, 매니저 빗길과속에 “꽃잎처럼 날아갔다”…오늘(7일) 9주기
- 16기 영숙, 결국 공개 사과 “옥순에 가장 미안‥아이 공격 멈춰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