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날오밤' 화사, '흠뻑쇼' 공개 계약 뒷이야기 공개 [T-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시즌즈 악뮤의 오날오밤'이 다채로운 아티스트들과 축제의 장을 펼친다.
8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더 시즌즈 악뮤의 오날오밤'(이하 '오날오밤')에는 가수 화사, 김세정, 영케이(Young K), 하이키(H1-KEY), 배우 신세휘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는 악뮤의 데뷔 동기 화사가 새 앨범과 함께 '오날오밤'을 찾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더 시즌즈 악뮤의 오날오밤'이 다채로운 아티스트들과 축제의 장을 펼친다.
8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더 시즌즈 악뮤의 오날오밤'(이하 '오날오밤')에는 가수 화사, 김세정, 영케이(Young K), 하이키(H1-KEY), 배우 신세휘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는 악뮤의 데뷔 동기 화사가 새 앨범과 함께 '오날오밤'을 찾는다. 악뮤는 다리를 꼬고 앉아 "우리가 2달 선배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긴다. 싸이 '흠뻑쇼' 무대에서 펼쳐진 화사의 공개 계약 비하인드도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이어 화사가 악뮤를 위해 일타 강사로 나선다. 화사는 눈빛 연기부터 신곡 '아이 러브 마이 바디(I Love My Body)' 댄스 챌린지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하며 재미를 더한다.
김세정은 신곡 '항해' 무대로 모두의 감성을 저격한다. 'K팝스타' 동기인 악뮤와 "반갑다"라며 어색한 인사를 나눈 김세정은 "오랜만에 보는 사이일수록 처음보다 더 낯을 가린다"라고 밝히고, 이수현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한층 가까워진다. 이어 악뮤는 김세정의 제안 아래 즉석 액션 연기에 도전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시 깨우고 싶은 지난 명곡을 꿀톤으로 재해석해보는 코너 '리웨이크 프로젝트 2 꿀 빠는 소리'도 이날 처음으로 공개된다. '정마에와 쿵치타치' 밴드 마스터 정동환이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가운데, '제1호 꿀톤 아티스트'로 나선 배우 신세휘가 선보일 무대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솔로로 컴백한 영케이는 신곡 '이것밖에는 없다' 무대로 '오날오밤'을 뜨겁게 달군다. 영케이가 작사한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로 역주행에 성공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하이키 또한 '오날오밤'을 찾아 관객들을 단번에 홀린다. 특히 영케이와 하이키는 '오날오밤'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컬래버 무대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KBS2]
김세정 | 더 시즌즈 | 악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