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킹나이트’ 현진영 출연 “이수만 앞에서 오디션 보던 때 생각나” [M+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킹나이트'가 세미파이널을 시작하며 긴장감을 선사한다.
오늘(8일) 오후 방송 예정인 MBN '국내 유일 땐-스 가요제, 쇼킹나이트'(이하 '쇼킹나이트')는 4라운드 세미파이널 무대를 진행한다.
세미파이널을 거쳐 결승에 진출하는 최종 8팀은 오는 10월 14일과 15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쇼킹나이트' 콘서트 무대에도 오를 수 있어 더욱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라운드, 연합 팀 만들어진다
‘쇼킹나이트’가 세미파이널을 시작하며 긴장감을 선사한다.
오늘(8일) 오후 방송 예정인 MBN ‘국내 유일 땐-스 가요제, 쇼킹나이트’(이하 ‘쇼킹나이트’)는 4라운드 세미파이널 무대를 진행한다. 세미파이널을 거쳐 결승에 진출하는 최종 8팀은 오는 10월 14일과 15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쇼킹나이트’ 콘서트 무대에도 오를 수 있어 더욱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4라운드는 14개의 팀이 2팀씩 짝이 돼 7개의 연합팀으로 만들어지고, 운명 공동체가 된 하나의 연합팀은 함께 받은 점수로 파이널에 진출하거나 탈락하게 된다.
이에 참가자들은 자신들에게 이득이 될 만한 팀과 연합하기 위해 각종 신경전을 펼친다. 우선 선택권을 얻었지만, 원하는 팀과 연합을 하지 못하는 초유의 사태도 발생한다.
한 팀의 선택을 받은 참가자는 “대한 독립 만세 수준이다. 선택해 줘서 너무 고맙다. 우리가 약한 부분을 채워주실 수 있을 것”이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한다.
반면 또 다른 팀은 “어느 정도 갈등이 있을 거로 생각했지만 이렇게까지 있을 거라고는 생각을 못 했다. 곤란하다”며 당황한다고 해 과연 어떤 연합이 탄생했을지, 또 이들이 어떤 결과를 만들어 낼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무대에 오른 쇼킹메이커가 어떤 가수일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쇼킹메이커는 “직접 무대에 서보니 생각보다 쇼킹메이커들의 표정이 하나하나 잘 보인다”라며 참가자들의 마음을 백분 이해했다고 해 눈길을 끈다.
또한 힙합 0세대이자 비보이 1세대인 현진영이 ‘쇼킹나이트’의 레전드 쇼킹메이커로 자리에 함께한다. 현진영은 참가자들에게 필요한 평가와 조언을 건넬 예정이다.
특히 무대를 보던 현진영은 “나도 이분들처럼 바닥에 구르면서 가수의 꿈을 키웠다. 어린 시절 이수만 선생님 앞에서 오디션을 봤을 때 기억이 났다. 울컥했다”라는 평을 남겼다는 후문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방탄소년단 뷔, 드디어 오늘(8일) 첫 솔로 앨범 ‘Layover’ 공개 [M+핫컴백]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세븐틴, 日 도쿄 돔 10만 명 홀렸다...환상 퍼포먼스+히트곡 퍼레이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연아, ♥고우림이 찍어줬나…숨길 수 없는 시크한 예쁨[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사나, 매혹적 비주얼+우아 섹시美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블랙핑크 제니, 요염하게 뽐낸 꿀벅지…청순 섹시美 발산[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지지율 20%로 반등
- '불법 숙박업 혐의' 문다혜, 검찰 송치
- [단독] 서울 강남경찰서 소속 경찰관 만취 운전 사고로 적발
- '주식 투자 달인' 버핏, 애플 내다 팔고 '이것' 샀다
- '존재감' 손흥민 토트넘서 은퇴 가능할까...누리꾼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