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안영미, 결국 '라스' 하차…장도연 새 MC 발탁[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도연이 MBC 예능 '라디오스타' 신규 MC로 발탁되며 안영미의 빈자리를 채운다.
8일 장도연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포티비뉴스에 "장도연이 '라디오스타' MC로 합류하는 것이 맞다"고 밝혔다.
MBC의 간판 예능 '라디오스타'는 유일한 여성 MC였던 안영미가 지난 7월 출산으로 자리를 비우면서 김국진, 김구라, 유세윤 3인 MC와 함께 솔비, 그리, 신기루, 김대호 등 스페셜 MC 체제로 방송을 진행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방송인 장도연이 MBC 예능 '라디오스타' 신규 MC로 발탁되며 안영미의 빈자리를 채운다.
8일 장도연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포티비뉴스에 "장도연이 '라디오스타' MC로 합류하는 것이 맞다"고 밝혔다. 장도연의 정확한 합류 일자는 알려지지 않았다.
MBC의 간판 예능 '라디오스타'는 유일한 여성 MC였던 안영미가 지난 7월 출산으로 자리를 비우면서 김국진, 김구라, 유세윤 3인 MC와 함께 솔비, 그리, 신기루, 김대호 등 스페셜 MC 체제로 방송을 진행해 왔다. 새 MC로 합류하는 장도연 역시 지난달 스페셜 MC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안영미는 출산을 앞두고 지난 5월 프로그램을 떠나며 "건강하게 순산해서 지혜롭고 현명한 가슴 춤으로 컴백하겠다"고 복귀 의지를 다졌으나 결국 하차를 결정한 것으로 보인다. 그는 이후 남편이 있는 미국으로 건너가 아들을 출산, 현재 육아에 전념하고 있다.
한편, 장도연은 2007년 KBS 22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후 '코미디빅리그'를 포함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특유의 재치 있는 진행 능력과 순발력으로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