펨테크 기업 제노힐㈜,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포미나우` 런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성 난소 기능 증진 기술 개발을 하는 펨테크 바이오 벤처 기업 제노힐㈜이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포미나우'를 런칭했다고 8일 밝혔다.
포미나우는 건강하고 균형있는 삶의 밸런스를 위해 미니멀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성 난소 기능 증진 기술 개발을 하는 펨테크 바이오 벤처 기업 제노힐㈜이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포미나우'를 런칭했다고 8일 밝혔다.
포미나우는 건강하고 균형있는 삶의 밸런스를 위해 미니멀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첫 제품으로 '포미나우 유산균 30억'을 선보였다.
포미나우 유산균 30억은 덴마크에 있는 세계적인 기업 듀폰 다니스코사의 프리미엄 균주 L.plantarum Lp115를 사용했고 아연, 셀렌을 더해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정상적인 세포분열 그리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이탈리아 브이라벨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전성분과 원산지를 공개하고 검증된 기관의 원료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포미나우 관계자는 "마주할 미래로 현재를 주저하는 현대인들이 포미나우를 통해 지금 가장 나를 위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질 좋은 제품들을 출시하고 더 나아가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거쳐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포미나우 유산균 30억은 포미나우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연소연기자 dtyso@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광 입국해놓고선…9살 아들 제주 공원에 버린 중국인
- "화장실 급해요" 돈 안 내고 사라진 승객에 택시기사 분노
- 연예인 50여명 당했다…합성 음란물 수천개 만든 유학생
- 대전 초등교사 극단 선택 "자택서 발견"…3년 내내 아동학대 민원 시달려
- "차선 물기에 불법주차까지"... 경적 울리니 `손가락 욕`한 벤츠女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