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미니 5집 선주문 234만장… 자체 기록 경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새 앨범으로 선주문량 자체 신기록을 세웠다.
지난 7일 앨범 유통사 YG PLUS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내달 13일 발매하는 정규 3집 '이름의 장: 프리폴'의 선주문량이 예약판매 시작 8일 만에 235만장으로 집계됐다.
이는 전작인 미니 5집 '이름의 장: 템테이션'의 최종 선주문량 234만장을 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자체 신기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7일 앨범 유통사 YG PLUS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내달 13일 발매하는 정규 3집 ‘이름의 장: 프리폴’의 선주문량이 예약판매 시작 8일 만에 235만장으로 집계됐다.
이는 전작인 미니 5집 ‘이름의 장: 템테이션’의 최종 선주문량 234만장을 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자체 신기록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로써 컴백을 약 한 달 앞둔 시점에 일찌감치 ‘커리어 하이’를 예고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3집 ‘이름의 장: 프리폴’은 10월 13일 오후 1시 발매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신보 발매에 앞서 오는 15일 브라질 팝스타 아니타(Anitta)와의 협업으로 완성된 선공개 트랙 ‘블랙 포 모어’(with Anitta)를 발표하고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12일(현지시간) 미국 뉴저지 주 뉴어크의 푸르덴셜 센터에서 개최되는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무대에 올라 아니타와 함께 ‘블랙 포 모어’ 퍼포먼스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 시상식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올해의 그룹’과 ‘송 오브 서머’,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 ‘베스트 K팝’ 등 총 4개 부문 수상 후보에 올랐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빠와 단둘이 살고 있어요. 살려주세요'라는 말에도..." [그해 오늘]
- "오르막길 뛰어가야" 장미란 차관의 등산 패션[누구템]
- 악성 민원 시달린 대전 교사 극단 선택 "서이초 사건 힘들어해"
- “마약보다 세다” 먼지제거 스프레이, 중독자들이 사재기
- 우편함 티켓 털어간 범인은 전 세입자…“내 건 줄”
- 집 대문까지 경매로…유품 죄다 판 '퀸' 머큐리의 연인
- 종로학원 "서울대 의대 정시 합격선 294점, 경영은 285점"
- 알고보면 쉬운 BMW 차명..‘9개 숫자와 6개 알파벳에 담긴 비밀’
- 아이폰15 출시 앞두고…애플, 중국 시장 잃을 위기(종합)
- '홍라희'도 인파에 묻힌 '프리즈'…수십억대 작품 판매 줄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