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아이유에 ‘폭풍 눈물’로 기선제압? (아이유의 팔레트)

이유민 기자 2023. 9. 8. 11: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이지금 [IU Official]’ 화면 캡처.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가수 아이유를 만나 눈물을 보였다.

유튜브 채널 ‘이지금 [IU Official’에는 7일 ‘세정의 마음은 아이유를 ‘항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이유가 진행하는 유튜브 콘텐츠에 김세정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아이유는 “‘팔레트’를 보고 오셨나? 게스트에게 다 맞춰주니 편하게 해주시면 된다”라며 긴장해 있는 김세정을 다독였다.

김세정은 ‘팔레트’에 출연한 이유에 관해 “아이유의 정말 열광적 팬이다. 노래를 시작한 시점부터 지금, 앞으로도 계속 제 롤모델이다”라며 아이유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아이유는 “‘팔레트’에 나와 꼭 해보고 싶으신게 있다고?”라고 묻자 김세정은 “선배님(아이유)하고 말없이 10초 정도 바라보기”라고 말하며 머쓱한 듯 웃었다. 이에 아이유는 “기선제압인가?”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눈 맞춤을 시작한 둘 사이에 미묘한 감정이 흐르고 김세정은 아이유와 눈이 마주치자 감정이 북받쳐 오른 듯 오열해 아이유를 당황하게 했다.

아이유는 “기선제압, 제가 방금 눈빛으로 호되게….”라고 말해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