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한글날 기념 ‘타자의 신 경진대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백화점이 다가오는 한글날을 기념해 한글과컴퓨터와 함께 이색 이벤트를 연다고 8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한글과컴퓨터와 협업해 24일까지 '타자의 신 경진대회' 온라인 예선을 진행한다.
온라인 예선은 한컴타자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만 14세 이상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예선 상위 32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결선행사는 다음달 9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다래 기자)현대백화점이 다가오는 한글날을 기념해 한글과컴퓨터와 함께 이색 이벤트를 연다고 8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한글과컴퓨터와 협업해 24일까지 ‘타자의 신 경진대회’ 온라인 예선을 진행한다. 예선 결과에 따라 다음달 9일에는 오프라인 결선이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예선은 한컴타자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만 14세 이상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단문 연습 타자의 속도와 정확성을 기준으로 결선 진출자를 선정하고 결과는 다음달 4일 개별적으로 안내된다.
예선 상위 32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결선행사는 다음달 9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한글날을 맞이해 현대백화점의 스토리와 서체를 활용한 한글 관련 이색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MZ세대에게는 신선한 재미를, 기성세대에게는 과거의 추억을 불러일으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다래 기자(kiw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촌 현대백화점 ‘디지털오픈스튜디오’서 레이싱·바이크 즐겨보니
- 현대백화점, 딸기 추석 선물세트 판매
-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3천억원 조기 지급
- 에이피알, 현대백화점 판교점 메디큐브 상설 매장 열어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