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평촌롯데점 오픈…“지역 대표 외식문화 공간으로 육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hc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롯데백화점 평촌점 10층에 리로케이션 매장인 '평촌롯데점'을 공식 오픈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8일 밝혔다.
아웃백 관계자는 "평촌롯데점은 수도권인 안양 지역에 유일한 매장으로 새롭게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와 최고의 품질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bhc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롯데백화점 평촌점 10층에 리로케이션 매장인 ‘평촌롯데점’을 공식 오픈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8일 밝혔다.
평촌롯데점이 입점한 범계역 인근 지역은 복합 쇼핑몰을 비롯해 오피스가 밀집했고 시청, 구청, 법원 등 관공서가 몰려 있어 유동인구 많은 지역이다. 또 범계역 인근에 아파트 촌이 형성돼 있어 가족단위 외식 수요가 많은 곳이기도 하다.
아웃백은 쇼핑과 문화, 외식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쇼핑몰에 입점한 평촌롯데점을 지역을 대표하는 외식문화 공간으로 육성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평촌롯데점은 수도권인 안양 지역에 유일한 매장으로 새롭게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와 최고의 품질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후섭 (dlgntjq@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빠와 단둘이 살고 있어요. 살려주세요'라는 말에도..." [그해 오늘]
- "오르막길 뛰어가야" 장미란 차관의 등산 패션[누구템]
- 악성 민원 시달린 대전 교사 극단 선택 "서이초 사건 힘들어해"
- “마약보다 세다” 먼지제거 스프레이, 중독자들이 사재기
- 종말론 주장…신도 400명 이주시켜 폭행한 한국 교회, 피지서 추방결정
- “왜 내 편 안들어” 동호회 회원 벤츠에 ‘화학테러’한 60대 법정구속
- 종로학원 "서울대 의대 정시 합격선 294점, 경영은 285점"
- 알고보면 쉬운 BMW 차명..‘9개 숫자와 6개 알파벳에 담긴 비밀’
- 아이폰15 출시 앞두고…애플, 중국 시장 잃을 위기(종합)
- "화웨이 스마트폰에 SK하이닉스 칩"…하이닉스 "거래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