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터스튜디오, 클라이맥스 신작 37억 규모 VFX 기술 공급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VFX·콘텐츠 제작 전문기업 덱스터스튜디오는 제작사 클라이맥스스튜디오를 대상으로 드라마 'D'(가제) VFX 기술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덱스터스튜디오는 지난 11월 클라이맥스스튜디오와 드라마 'A'(가제)에 대한 60억원 규모의 VFX 기술 공급 계약을 체결한 이후 10개월만에 추가 계약까지 이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VFX·콘텐츠 제작 전문기업 덱스터스튜디오는 제작사 클라이맥스스튜디오를 대상으로 드라마 ‘D’(가제) VFX 기술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계약 금액은 프리 프로덕션 1억6000만원과 본 계약 35억1000만원을 합산한 총 36억7000만원이다. 기간은 오늘부터 오는 2024년 6월 17일 까지다.
덱스터스튜디오는 지난 11월 클라이맥스스튜디오와 드라마 ‘A’(가제)에 대한 60억원 규모의 VFX 기술 공급 계약을 체결한 이후 10개월만에 추가 계약까지 이끌었다.
이번 신규 계약으로 양사는 2024년 내까지 100억원 규모에 달하는 프로젝트에 동행한다.
덱스터스튜디오 관계자는 “항상 신선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제작사와 함께하는 만큼, 콘셉트에 맞는 영상 구현과 퀄리티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K콘텐츠 강세로 다양한 소재와 콘셉트의 작품들이 제작되면서 VFX 추가 수혜도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덱스터스튜디오의 VFX 기술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빠와 단둘이 살고 있어요. 살려주세요'라는 말에도..." [그해 오늘]
- "오르막길 뛰어가야" 장미란 차관의 등산 패션[누구템]
- 악성 민원 시달린 대전 교사 극단 선택 "서이초 사건 힘들어해"
- “마약보다 세다” 먼지제거 스프레이, 중독자들이 사재기
- 종말론 주장…신도 400명 이주시켜 폭행한 한국 교회, 피지서 추방결정
- “왜 내 편 안들어” 동호회 회원 벤츠에 ‘화학테러’한 60대 법정구속
- 종로학원 "서울대 의대 정시 합격선 294점, 경영은 285점"
- 알고보면 쉬운 BMW 차명..‘9개 숫자와 6개 알파벳에 담긴 비밀’
- 아이폰15 출시 앞두고…애플, 중국 시장 잃을 위기(종합)
- "화웨이 스마트폰에 SK하이닉스 칩"…하이닉스 "거래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