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틱톡 100만 팔로워 달성...'믿보넥' 입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틱톡 100만 팔로워를 달성하는 등 파죽지세 행보를 걷고 있다.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의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재현, 태산, 이한, 운학) 공식 계정 팔로워가 지난 6일 오후 10시 30분경 100만 명을 넘었다.
이로써 이들은 올해 데뷔한 보이그룹 중 두 번째로 틱톡 100만 팔로워를 보유한 팀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틱톡 100만 팔로워를 달성하는 등 파죽지세 행보를 걷고 있다.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의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재현, 태산, 이한, 운학) 공식 계정 팔로워가 지난 6일 오후 10시 30분경 100만 명을 넘었다. 이로써 이들은 올해 데뷔한 보이그룹 중 두 번째로 틱톡 100만 팔로워를 보유한 팀이 됐다.
팀 해시태그(#BOYNEXTDOOR)를 활용한 영상의 조회 수는 8일 오전 8시 기준 6억 6천만 건을 웃돈다. 신보 타이틀곡 '뭣 같아' 해시태그(#뭣같아)가 포함된 영상은 노래가 공개된 지 3일이 채 지나기도 전에 1천만 뷰를 넘어섰다.
또한 신곡 '뭣 같아' 챌린지가 SNS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노래의 인기에도 가속도가 붙었다. 따라 하기 쉬운 동작으로 구성된 챌린지는 "친구도 만나 / 지호, 문성이, Jamie, Sandy"라는 가사에 맞춰 자신의 이름을 리듬감 있게 외치는 형식이다.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 지코(ZICO)를 필두로 이효리, 태민, 비 등이 챌린지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가볍게 춤을 추며 "성호, 재현이, 이한이, 효리"라고 귀엽게 외치는가 하면, 다른 영상에서는 타이트한 박자에 "지호, 태민 선배님, 비 선배님, 보넥도"라고 예의를 갖춰 속사포로 호명해 웃음을 유발했다.
'뭣 같아'는 상처만 남은 첫사랑의 끝에서 경험한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직설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이 곡의 퍼포먼스는 강하게 화를 내다가도 미련에 방황하는 동작으로 처음으로 헤어진 소년들의 복합적인 마음을 직관적으로 그린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미니 1집 'WHY..'와 타이틀곡 '뭣 같아'로 여러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WHY..'는 발매 첫날 판매량(30만 2,203장)만으로 전작 초동(발매 첫 주 판매량) 11만 442장의 3배에 육박하는 성적을 거뒀다.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kimhh20811@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컵 여신' 홍영기, 밀착 크롭톱 입고…볼륨 대방출 - 스포츠한국
- 이유애린, 눈 둘 곳 없는 화끈 비키니샷…누드톤 비키니에 '깜짝' - 스포츠한국
- 류승완 감독 "흥행 소중하지만 관객들께 어떻게 각인되는지가 더 중요" [인터뷰] - 스포츠한국
- 홍수현, 결혼하더니 과감…빨간 수영복 입고 '여유' - 스포츠한국
- '5이닝 2실점' 류현진, 불펜난조로 4승 불발… 토론토, COL에 승(종합) - 스포츠한국
- 솔라, 위풍당당 비키니 자랑…몸매까지 완벽 - 스포츠한국
- 김희정, '꼭지' 아역 폭풍성장…비키니 사이 완벽 몸매 - 스포츠한국
- 이다혜, 과즙미와 섹시미 넘나든 여친룩…트임 스커트 '뇌쇄적' - 스포츠한국
- "E컵입니다"…홍영기, 치명적인 밀착 수영복 자태 - 스포츠한국
- 홍명보 걱정 현실로... ‘건치’ 넷 빠진 광주, ‘잇몸’으로 선두 울산 잡았다[울산에서] - 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