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가 미래 경쟁력 원천”…HD현대, 대졸 신입사원 500명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현대가 바다의 근본적 대전환 '오션 트랜스포메이션'을 함께 이뤄 나갈 인재를 모집한다.
HD현대는 8일부터 조선해양, 건설기계, 정유화학 부문 총 12개 계열사의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HD현대는 총 50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HD현대 채용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총 12개 계열사서 대규모 공개채용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HD현대가 바다의 근본적 대전환 ‘오션 트랜스포메이션’을 함께 이뤄 나갈 인재를 모집한다.
HD현대는 8일부터 조선해양, 건설기계, 정유화학 부문 총 12개 계열사의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HD현대는 총 50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 직무는 영업, 설계, 생산관리, 생산지원, 안전환경, 정보통신(ICT), 인공지능(AI), 경영지원 및 연구개발 등이다.
서류는 오는 25일 15시까지 접수한다. HD현대 채용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합격자는 실무면접, 임원면접을 거쳐 2024년 1월 초에 입사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기졸업자 및 2024년 2월 졸업예정자다.
HD현대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지원자에게 기업 및 지원직무 정보를 제공하고 소통할 예정이다.
먼저 지난 4일 고려대를 시작으로 서울대, 연세대, 카이스트(KAIST) 등 11개 대학에서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한다. 참가자는 각 학교에 설치된 부스에서 조선해양, 건설기계, 정유화학 등 관심 있는 분야와 관련한 채용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채용 상세 정보, 직무 소개, 복리후생 정보 등을 담은 마이크로페이지를 신설해 지원자가 한눈에 그룹 채용과 관련한 정보를 공유한다.
이날 HD현대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채용 콘텐츠도 게재했다. 고(故) 정주영 창업자의 ‘해봤어’ 정신을 현대적 감성으로 풀어낸 ‘현대인 vs 못 바이러스’ 콘셉트를 바탕으로 그룹의 복리 후생 제도를 알기 쉽게 소개한다.
HD현대 관계자는 “일하고 싶은 회사,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회사로 거듭나며 새로운 50년을 이끌어갈 차세대 인재 발굴에 적극 나서고 있다”며 “창의적이면서도 적극적인 인재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ehkim@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연, 김히어라·이아진 성희롱 논란에…"불쾌감 안 느꼈다"
- 무려 400만원대! 사고 싶어도 못 사…삼성 ‘역대급’ 명품폰 등장
- 김윤아 “나라서 앙코르 못하게 해”…전여옥 “개딸 못지않네”
- “폭우에 진짜 이 정도까지?” 합성처럼 믿기 힘든 이 사진들 [지구, 뭐래?]
- [영상] 두 차선 막고 불법 주차한 벤츠女…‘빵’하자 손가락 욕 [여車저車]
- “하루 5시간 일하고 월 300만원 번다” 직장인 '꿈의 부업' 뭐길래?
- 김건희 여사 ‘흰색 원피스’ 어디서 봤나했더니…“스페인 그 옷”
- 조민, 유튜브 채널 해킹 당했다…"너무 무서워"
- “모텔 대실 우습게 봤더니” 급여만 4억원…낯익은 ‘얼굴’ 누군가 했더니
- 면허취소 됐는데 차 몰고 경찰서行…이근, 이번엔 무면허 운전 ‘입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