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스팟’ 타겟팅 손상된 피부케어로 빛나는 피부 톤
가을 피부 관리는 화이트닝 케어로 시작된다. 왜 가을에 화이트닝 케어가 중요할까? 지난 여름 내내 누적된 강한 자외선의 흔적들이 가을의 서늘한 공기로 건조해진 피부 위에서 더 두드러져 보이기 쉽기 때문이다. 여름이 남긴 피부의 칙칙함과 잡티 등이 회복되지 않은 상태에서 가을 햇빛에 계속 노출되다 보면, 피부의 다크 스팟(dark spot: 피부 색소 침착 부위)이 더 짙어지기도 한다.
이번 가을에는 새로운 성분으로 업그레이드된 스팟 트리트먼트 제품에 주목해 보자. 시슬리는 얼굴색을 균일하게 빛내며 피부 톤을 개선하는 피부 화이트닝 제품 휘또 블랑(Phyto-Blanc) 시리즈로 사랑받아왔다. 그리고 올 가을 화이트닝 케어 루틴의 효과를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차세대 다크 스팟 트리트먼트 ‘휘또 블랑 르 꼬렉뙤르 따쉬(Phyto-Blanc Le Correcteur Taches)’를 새롭게 선보였다. 피부 톤을 밝혀주는 브라이트닝 효과와 함께 모든 종류의 다크 스팟을 타겟팅하여 집중적으로 관리한다.
◇다크 스팟을 조준한 정확한 타겟팅 케어
‘휘또 블랑 르 꼬렉뙤르 따쉬’는 다크 스팟의 원인에 상관 없이 모든 유형의 다크 스팟을 집중적으로 공략한다. 네 가지 활성성분(콩 펩타이드, 헥실레조르시놀, 백리향 추출물, 비타민 B)으로 구성된 특허받은 ‘휘또 블랑 콤플렉스’가 4단계를 거쳐 다크 스팟이 피부에 올라오기 전에 정확하고 빠르게 작용한다. 또한 세밀한 부위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전용 어플리케이터(applicator: 도포용 도구)를 이용해 얼굴, 목, 가슴, 손의 반점까지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다.
◇넓게 퍼진 다크 스팟까지 확장된 타겟팅 케어
최근 시슬리는 자연 노화와 미세먼지, 공해 등의 환경적인 스트레스로 인해 피부에 오래 남고 넓게 퍼지는 다크 스팟의 원인을 찾아냈다. 피부가 노화되면서 약해진 피부와 표피의 접합 부위에 멜라노사이트(melanocyte: 피부 색소 침착을 일으키는 멜라닌을 생성하는 세포)가 고이고, 이에 따라 멜라노사이트가 과잉 생산되어 피부에 오래 남고 넓게 퍼지게 되는 것으로 밝혀졌다. ‘휘또 블랑 르 꼬렉뙤르 따쉬’는 피부와 표피 접합부를 미리 건강하게 관리해, 다크 스팟이 넓게 퍼지지 않도록 돕는다. 필요한 부위에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15일 이내에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다크 스팟과 피부 문제점 관리를 함께! 시슬리가 제안하는 페어링 케어
시슬리는 각각의 피부 고민과 다크 스팟을 함께 관리하여 시너지를 일으키는 페어링(paring) 케어를 제안한다. 안티에이징을 위해선 ‘휘또 블랑 르 꼬렉뙤르 따쉬’와 안티에이징 세럼 ‘시슬리아 앙티 아쥬 래디언스 세럼’를 함께 사용한다. 노화로 인한 다크 스팟의 출현을 줄여주고 균일한 피부 톤과 광채를 선사한다. 피부 광채 관리를 위해선 ‘휘또 블랑 르 꼬렉뙤르 따쉬’와 화이트닝 집중 세럼 ‘휘또 블랑 르 꽁쌍트레’를 함께 사용한다. 피부톤을 전체적으로 밝고 균일하게 해주면서 다크 스팟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무결점 피부를 위해선 ‘휘또 블랑 르 꼬렉뙤르 따쉬’와 지복합성 피부에 적합한 ‘세럼 엥땅시프 오 레진느 뜨로삐깔’을 같이 사용한다. 지성(脂性) 또는 복합 피부의 균형과 보정에 도움을 준다. 가을은 여름에 손상된 피부를 회복하며 겨울 환절기를 준비해야 하는 시기다. 얼굴, 목, 팔, 손 등에 눈에 띄는 다크 스팟들이 있다면, 지금이 화이트닝 케어의 골든 타임이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앙지검, 명태균 관련 ‘尹대통령 부부 고발’ 창원지검 이송
- 주말 한파주의보급 추위…다음주까지 초겨울 추위 이어져
- [속보] 尹 대통령-시진핑, 페루서 2년만에 정상회담
- ‘북한강 시신 유기’ 양광준 동문 “동상 걸린 후배 챙겨주던 사람…경악”
- 권익위 “尹정부 전반기 26만명 집단 민원 해결”
- 수험표 배달에 수험생 수송까지...“콜택시냐” 경찰 내부 불만 나왔다
- Trump team plans to end EV tax credit, potentially hurting Korean automakers
- ‘해리스 지지’ 유명 배우 “미국 디스토피아, 떠나겠다”
- 내년 아파트 공시가격도 시세 변동만 반영...현실화율 69% 동결
- 野 ‘이재명 무죄’ 법원 총집결에... 한동훈 “뻔뻔함 수준 넘어, 나라 망가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