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니안 주연 '차박' 러시아 국제 호러·액션·판타스틱 영화제 폐막작…30일 상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작사 타이거스튜디오는 '차박-살인과 낭만의 밤'이 오는 27일부터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리는 '러시아 국제 호러·액션·판타스틱 영화제'에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된 데 이어 30일 폐막식 상영작으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영화 '차박'은 앞서 5월 제76회 칸 국제영화제 필름 마켓 최고의 화제작으로 주목받은 데 이어 제8회 포틀랜드호러영화제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하는 등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데니안·김민채 주연의 영화 '차박-살인과 낭만의 밤(감독 형인혁)이 '러시아 국제 호러·액션·판타스틱 영화제(International Horror, Action and Fantastic Film Festival & Awards)'에 공식 폐막작으로 확정됐다.
제작사 타이거스튜디오는 '차박-살인과 낭만의 밤'이 오는 27일부터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리는 '러시아 국제 호러·액션·판타스틱 영화제'에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된 데 이어 30일 폐막식 상영작으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영화 '차박'은 앞서 5월 제76회 칸 국제영화제 필름 마켓 최고의 화제작으로 주목받은 데 이어 제8회 포틀랜드호러영화제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하는 등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아왔다.
'러시아 국제 호러·액션·판타스틱 영화제'는 지난 2011년부터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리는 국제 영화제로 전 세계 호러·액션·판타스틱 영화팬들의 축제의 장이다. 특히 영화제의 폐막작은 작품성과 화제성이 가장 높은 작품들로 선정된다는 점을 미뤄볼 때 '차박'이 해외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한국 개봉 전부터 뜨거운 해외 반응을 이끌어낸 '차박'은 일상의 순간이 일순간 공포로 바뀌는 지점을 섬세하게 표현해 냈다는 호평을 받으며 관심을 모았다.
이 작품은 평온한 일상, 사랑하는 아내, 모든 것이 완벽했던 한 남자가 결혼기념일을 맞아 떠난 차박 여행에서 낯선 인기척과 함께 순식간에 악몽 같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스릴러 영화다. 그룹 god 출신 래퍼에서 연기자로 우뚝 선 데니안이 아내의 비밀이 담긴 의문의 메일을 받은 후 충격적인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수원을, 김민채가 행복한 신혼을 보내다 미스터리한 사건에 빠지는 아내 미유 역을 연기했다.
데니안은 직접 '차박'의 OST에도 도전했다. 데뷔 24년 만에 첫 발라드에 도전한 데니안은 '차박'의 OST Part 2 '운명(Meant to be)'을 여주인공 미유 역의 김민채와 함께 듀엣으로 선보였다. 이 곡은 연인을 향한 사랑의 마음을 감미로운 발라드로 재해석한 발라드 곡으로 공개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데니안의 노래실력에 너무나 놀랐다. 앞으로도 발라드도 계속 발표해 달라' '극 중 비밀을 간직한 듯한 남자 주인공 모습과 노래가 어우러지면서 감성에 빠져든다' 등의 평가를 보내며 데니안의 도전에 응원을 보내고 있다.
데니안 또한 "시사회에 god멤버들이 다 왔는데 고생했다고, 잘 봤다고 하더라. 쭈니 형은 연기가 많이 늘었다고 해줬고, 태우는 노래가 좋다더라. 호영이도 노래가 많이 늘었다고 하더라"라며 god 멤버들의 반응을 들려주었다.
한편, '차박'은 오는 13일 국내 개봉한다. 이어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등 해외 10여 개 국에서도 개봉을 앞두고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미우새' 권오중 "아들, 전세계 15명뿐인 희귀병…약도 치료도 못해"
- 한성주, 불법촬영 피해→원예치료 전문가...12년 만에 공식석상
- 연인 살해한 해양경찰, 왜 범행 장소 떠나지 않았나…'궁금한이야기Y', CCTV 단독 입수
- 아티스트컴퍼니, LG전자·김환기와 협업한 프리즈 서울 장외전시…이정재 참석
- "항상 리즈였네"…강동원, '유치원→공대생' 과거 사진 대공개
- '학폭 논란' 김히어라, 뮤지컬 '프리다' 출연 강행 "스케줄 변동 無"
- '열애 부인했던' 이규한♥브브걸 유정, 2개월 만에 인정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는 중"
- '나는솔로' 16기 영수도 사과문 게재...줄사과 '초유의 사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