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하반기도 '리로케이션'…'평촌롯데점' 공식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올해 하반기에도 매장 출점 전략인 리로케이션을 이어 나간다.
아웃백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평촌점 10층에 리로케이션 매장 '평촌롯데점'을 공식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평촌롯데점은 총 252석 규모의 대규모 매장이다.
범계로데오 거리에 있던 기존 매장을 서울 지하철 4호선인 범계역과 연계된 롯데백화점으로 자리를 옮겨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올해 하반기에도 매장 출점 전략인 리로케이션을 이어 나간다.
아웃백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평촌점 10층에 리로케이션 매장 '평촌롯데점'을 공식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평촌롯데점은 총 252석 규모의 대규모 매장이다. 범계로데오 거리에 있던 기존 매장을 서울 지하철 4호선인 범계역과 연계된 롯데백화점으로 자리를 옮겨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2인석에서 6인석까지 다양한 테이블로 구성된 독립 부스 설계와 브라운과 브론즈 톤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아웃백 관계자는 "평촌롯데점이 입점한 범계역 인근 지역은 평촌신도시의 핵심 상권"이라며 "쇼핑과 문화, 외식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쇼핑몰에 입점한 평촌롯데점을 지역을 대표하는 외식문화 공간으로 육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민주당, 판사 겁박…'위증교사 형량' 무거울 것"
- '킥보드 가격' 유치원 교사, 주먹으로 11명 더 때렸다
- 우크라, 러시아 반격용 '살상 드론' 대량 투입 임박
- 尹 "러북 대응 한중 협력 기대"…시진핑 "평화적 해결 희망"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전 야구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이어 음주운전 혐의도 기소
- 尹-시진핑, '한중FTA 후속협상' 가속화 합의…방한·방중 제안도
- "상생 아닌 명분만 준 셈"…자영업은 '부글부글'
- 尹·바이든·이시바, 페루에서 만나 "北 파병 강력 규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