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선·화재 안심"…쿠쿠홈시스, DC 카본매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가 온 가족이 안심하고 따뜻한 잠자리에 들 수 있도록 전자파 걱정 없는 '쿠쿠 DC 카본 전기 온열 매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쿠쿠 DC 카본 매트는 열선 재질을 고탄성 카본으로 구성해 전자파 걱정이 없으며 열전도율이 높다.
카본 전기 온열 매트는 기능성 마이크로 원단을 무봉제 퀼팅 방식으로 적용했다.
또한 일반 전기 매트와 달리 총 10회 물세탁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종합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가 온 가족이 안심하고 따뜻한 잠자리에 들 수 있도록 전자파 걱정 없는 '쿠쿠 DC 카본 전기 온열 매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쿠쿠 DC 카본 매트는 열선 재질을 고탄성 카본으로 구성해 전자파 걱정이 없으며 열전도율이 높다. 특수 합금 발열선을 2중 안전 구조로 감싸 내구성과 안전성을 높였다.
제품은 피부 속 깊숙이 열을 전달하는 원적외선을 방출해 숙면에 도움을 준다. 또한 하루 8시간씩 한 달 내내 사용해도 전기 요금이 약 1천130원(싱글 사이즈, 30일 사용 기준)으로 저렴하다.
카본 전기 온열 매트는 기능성 마이크로 원단을 무봉제 퀼팅 방식으로 적용했다. 형광증백제와 포름알데히드, 각종 생활균으로부터 자유롭도록 오코텍스 인증 솜을 사용했다. 아동용 섬유 인증으로 알레르기 유발 물질과 진드기를 방지한다. 또한 일반 전기 매트와 달리 총 10회 물세탁이 가능하다.
사용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기능도 탑재했다. 직관적인 컨트롤러로 30~45℃ 7단계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퀸 사이즈의 경우 좌우 분리 난방이 가능해 컨디션에 맞춰 최적의 수면 조건을 설정할 수 있다.
컨트롤러는 직관적인 터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했다. 또한 야간 사용 시 LED 화면 밝기가 60초 이내에 서서히 감소한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쿠쿠홈시스, 2분기 말련 매출 751억원…"해외시장 공략 속도"
- 쿠쿠홈시스, 2023년형 카본히터 출시…"성능·색상 더해"
- 쿠쿠, 추석·가을맞이 기획전 진행…인기상품 20% 할인
- 쿠쿠, IFA 2023 참가…"유럽 시장서 인지도 높인다"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