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박태환, 금메달 따고도 인사 안 해” 폭로(‘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해줘! 홈즈' 전 야구선수 이대호가 수영선수 박태환과의 만남을 언급했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는 이대호, 박태환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대호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당시 선수촌에서 박태환을 만난 일화를 공개했다.
이대호는 "(박태환을) 아는 척하고 싶었는데 헤드폰 끼고 고개 숙이고 계속 다니더라. 선배들 눈도 안 마주치고"라고 폭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는 이대호, 박태환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대호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당시 선수촌에서 박태환을 만난 일화를 공개했다. 이대호는 “(박태환을) 아는 척하고 싶었는데 헤드폰 끼고 고개 숙이고 계속 다니더라. 선배들 눈도 안 마주치고”라고 폭로했다.
이에 박태환은 “당시 금메달 후보인 것에 스트레스가 많아 저에게 집중하려고 그랬다”라고 했지만 이대호는 “금메달 따고도 그랬다. 장미란 씨는 금메달 따고 와서 사진도 찍고 그랬는데”라고 장난을 쳤다.
그러자 박태환이 “저 그때 몸살 나서 6일 동안 계속 앓아누워 있었다”라고 재차 해명했지만, 이대호는 “음악 많이 들어서 그렇다. 귀가 아파서”라고 놀려 웃음을 안겼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재범, ‘싱어게인3’ 심사위원 된다
- ‘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최현욱, 처음 쓰는 프로필 공개
- 우영의 진심...“2PM 내 전부, ‘홍김동전’ 2PM 같아”
- “이수만 앞 오디션 보던 때”...현진영, ‘쇼킹나이트’서 울컥한 사연
- ‘잠’, 2일 연속 1위...일일 관객 5만대[MK박스오피스]
- ‘국민사형투표’ 박성웅, 개탈인가...위치추적기 끊고 사라져
- ‘정태우♥’ 장인희, 19년 다닌 항공사 퇴사...“결혼보다 힘들어”
- 올리비아 로드리고, 오늘(8일) 두 번째 정규 앨범 ‘거츠’ 발매
- ‘나솔사계’ 13기 옥순, 2기 종수와 데이트 후 “사귀어도 좋겠다”
- ‘도시어부5’ 이덕화, 이경규→성훈 제친 ‘강철노인’ 면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