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텍메드·웰소아연합, 소아청소년 진료 향상 위한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장진단 전문업체 바디텍메드(206640)는 웰소아연합과 7일 소아청소년과 진료 수준의 질적 향상을 위한 장기적인 파트너십 강화 목적의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정봉수 웰소아연합 대표는 "소아청소년과 개원가 현실에 최적화된 각종 진단기기 및 진단제품을 개발 공급하려는 바디텍메드의 노력에 공감한다"며 "개발 진행 중인 각종 진단기기들에 대한 높은 기대감도 높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아청소년과 진단시스템 공급 대표 주자 부상
[이데일리 유진희 기자] 현장진단 전문업체 바디텍메드(206640)는 웰소아연합과 7일 소아청소년과 진료 수준의 질적 향상을 위한 장기적인 파트너십 강화 목적의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의사 표현이 서툰 소아 아동을 대상으로 정확하고 객관적인 진단을 할 수 있는 고품질 현장진단 플랫폼을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에 MOU를 통해 빈혈을 진단하는 헤모크로마 장비를 비롯해 바디텍메드 전 제품군으로 공급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정봉수 웰소아연합 대표는 “소아청소년과 개원가 현실에 최적화된 각종 진단기기 및 진단제품을 개발 공급하려는 바디텍메드의 노력에 공감한다”며 “개발 진행 중인 각종 진단기기들에 대한 높은 기대감도 높다”고 말했다.
최의열 바디텍메드 대표는 “2016년 이후 국내 시장 매출 확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진행하고 있다”며 “그 결과 소아청소년과 감염 선별 및 관리에 있어 국내 선두주자로 도약했고, 심혈관 질환을 중심으로 다양한 질환의 영역도 지속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유진희 (saden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빠와 단둘이 살고 있어요. 살려주세요'라는 말에도..." [그해 오늘]
- "오르막길 뛰어가야" 장미란 차관의 등산 패션[누구템]
- 16살 경비, 새벽엔 쿠팡맨 “라면으로 하루 한 끼”…어떤 사연
- “마약보다 세다” 먼지제거 스프레이, 중독자들이 사재기
- 종말론 주장…신도 400명 이주시켜 폭행한 한국 교회, 피지서 추방결정
- “왜 내 편 안들어” 동호회 회원 벤츠에 ‘화학테러’한 60대 법정구속
- 7만원만 되면 '팔자'…삼성전자, 언제 화끈하게 오르나
- 알고보면 쉬운 BMW 차명..‘9개 숫자와 6개 알파벳에 담긴 비밀’
- 아이폰15 출시 앞두고…애플, 중국 시장 잃을 위기(종합)
- "화웨이 스마트폰에 SK하이닉스 칩"…하이닉스 "거래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