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의 집’ 이일준 블레이드와 전속계약, 고창석 이준영과 한식구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이일준이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는 9월 8일"신선한 마스크와 안정적인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 이일준을 새 식구로 맞이하게 됐다. 연기자로서 더욱 다양한 활동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배우로서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이일준이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와 만나 이어갈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신예 이일준이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는 9월 8일“신선한 마스크와 안정적인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 이일준을 새 식구로 맞이하게 됐다. 연기자로서 더욱 다양한 활동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2019년 데뷔한 이일준은 넷플릭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 1, 파트2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넷플릭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에 특별 출연해 짧지만 강렬한 연기로 사로잡은 바 있다.
웹드라마 ‘나이스 나익수’,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풋풋하면서도 코믹한 케미를 뽐내며 극에 재미를 더했다. 그뿐만 아니라 영화 ‘제임스의 영어학원’, 연극 ‘메이드 인 제인’, ‘아폴로’, ‘타오르는 어둠 속에서’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구축했다.
배우로서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이일준이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와 만나 이어갈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일준이 전속 계약을 체결한 블레이드 Ent에는 강신일, 고창석, 권소현, 김재화, 남우현, 박지아, 엄효섭, 이규한, 이유준, 이준영, 왕지원, 조희봉, 진예, 최무성, 한상진, 한채영 등이 소속되어 있다. (끝)
(사진=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대호, MBC 사직서 제출 털어놔 “인간에 대한 관심 없어, 내 길 아닌 듯”
- “유재석은 미친놈” 박수홍 놀란 거액 축의금→월세 보증금까지‥이래서 유느님
- ‘권상우♥손태영’ 훤칠 子 명문 예일대 보낼 생각에 들떠 “참 좋겠다”(뉴저지손태영)
- 신기루 “방송 출근 내내 폭풍 담배+욕설” 폭로 당했다, 실제 예능 긴장감 커(비보티비)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레이디스코드 故 권리세, 매니저 빗길과속에 “꽃잎처럼 날아갔다”…오늘(7일) 9주기
- 백화점에 뜬 이청아, 남궁민 연인? 나도 궁금[포토엔HD화보]
- 16기 영숙, 결국 공개 사과 “옥순에 가장 미안‥아이 공격 멈춰주길”
- ‘BTS 父’ 방시혁 집도 글로벌하네, 340억원 美 대저택에 입이 떡(프리한닥터)
- “밤에 하는 운동 잘했으면” 女 중매조건에 신동엽 “어떻게 확인하나(중매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