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범, ‘싱어게인3’로 데뷔 37년만 심사위원 도전…MC는 이승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게인3'가 8인의 심사위원 및 MC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10월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오는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에 임재범, 윤종신, 백지영, 코드 쿤스트가 새로운 심사위원으로 합류한다.
오랜 공백을 깨고 돌아온 임재범은 '싱어게인3'를 통해 데뷔 37년 만에 처음으로 심사위원에 도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싱어게인3’가 8인의 심사위원 및 MC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10월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오는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에 임재범, 윤종신, 백지영, 코드 쿤스트가 새로운 심사위원으로 합류한다. 오랜 공백을 깨고 돌아온 임재범은 ‘싱어게인3’를 통해 데뷔 37년 만에 처음으로 심사위원에 도전한다. 가요계의 살아있는 전설인 임재범이 심사위원으로서는 어떤 첫인상을 남길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된다.
새로운 심사위원장에는 오디션계의 시조새 윤종신이 합류해 믿고 보는 정확한 심사를 예고한다. 자타공인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이 보여줄 진정성 넘치는 심사평 역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남녀노소 전 세대를 사로잡은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가 합류해 ‘싱어게인3’에 새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싱어게인’의 터줏대감 이승기가 이번 시즌도 MC로 나선다. 그런 가운데 히트곡 제조기 작사가 김이나, 감성 발라더이자 한류 아이돌 규현, 믿고 듣는 명품 보컬 이해리, 독보적 퍼포먼스 퀸 선미까지 이전 시즌에서 사랑받은 심사위원들도 다시 뭉친다. 이에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음악적 색깔의 심사위원단 8인이 보여줄 시너지와 품격 있는 심사가 ‘싱어게인3’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인다.
‘싱어게인’은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다시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무명가수, 잊힌 비운의 아티스트, 시대를 잘못 만난 재야의 실력자들이 무대에 올라 매 시즌 짜릿함과 뭉클함을 선사했다.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으며 독보적 오디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싱어게인’. 새로워진 심사위원단과 함께 더 강력한 재미와 감동으로 무장한 ‘싱어게인3’는 오는 10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년만 ‘애기씨’ 만난 이병헌 “보고 싶었소” 김태리 파안대소
- 이은형 “♥강재준, 26kg 감량 후 신체적으로 올라와” 섹스리스 의혹 간접 해명
- ‘파격 노출’ 이효리, 비키니만 입고 화사 신곡 챌린지 영상 공개.. 우정 여전해
- [단독]‘사생활 사진 유출’ 활동중단 미스코리아 한성주, 12년만에 대중 앞으로
- ‘어머나! 도경완 설레겠어’ 장윤정, 마틸다로 파격 변신...똑단발+망사스타킹 핫하네
- 대환장 파티에 시청률은 쭉쭉…‘나는 솔로’ 출연진 줄사과 초유의 사태[SS초점]
- ‘속옷매장이야?’ 드레이크, 콘서트서 날아온 여성팬 브래지어 406개와 코믹 인증샷[할리웃톡]
- ‘뜨거운 신혼’ 심은진♥전승빈, 결혼 1주년 맞이 웨딩화보 공개
- 김대호, 2만평 규모 한옥 소개하다 충격 “개집이 우리집보다 커”(구해줘 홈즈)
- ‘몸짱 개그맨’ 윤상민, 4세 연하 요가강사와 웨딩마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