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에서 2박3일’…인제 캠핑 페스티벌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인제군마케팅센터와 285LABS가 2023 인제 오리지널스 캠핑 페스티벌을 8일 개막한다.
'오리지널 캠퍼들을 위한 2박 3일 꿈 같은 휴식'이라는 주제로 한 캠핑 페스티벌은 오는 10일까지 인제 북면 한계2리 솔밭야영장에서 열린다.
입장티켓은 3만 3000원, 캠핑티켓은 5만 5000원~6만 6000원이다.
인제군마케팅센터 관계자는 "울창한 소나무 숲속에서 캠핑과 함께 다양한 레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 인제군마케팅센터와 285LABS가 2023 인제 오리지널스 캠핑 페스티벌을 8일 개막한다.
‘오리지널 캠퍼들을 위한 2박 3일 꿈 같은 휴식’이라는 주제로 한 캠핑 페스티벌은 오는 10일까지 인제 북면 한계2리 솔밭야영장에서 열린다.
DJ들과 캠퍼들이 함께하는 DJing & Live 공연과 요가 클래스로 꾸며진다. DJing & Live 뮤직에는 GGAX2, ROXY, GUMISEORIN 등의 DJ가 참여하고, 요가 클래스에서는 최예슬씨가 강사로 나선다.
캠프파이어 존이 운영되고, 캠핑 장비를 체험하는 행사도 마련된다. 서울역에서 야영장을 오가는 셔틀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입장티켓은 3만 3000원, 캠핑티켓은 5만 5000원~6만 6000원이다. 입장 수익 중 일부는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나무심기 기금에 기부된다.
인제군마케팅센터 관계자는 “울창한 소나무 숲속에서 캠핑과 함께 다양한 레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인제 김정호 기자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번만 도와주세요…” ‘일진 의혹’ 김히어라→기자에 쓴 편지 내용
- “성생활 정보까지 수집하는 자동차…지금 타고 있습니다”
- ‘구독자 30만’ 조민 유튜브 해킹당했다 “영상 사라질까 무서워”
- ‘푸바오는 세 살’ 카톡 이모티콘, 출시 하루만에 인기 ‘1위’
- 브브걸 유정 “11살 연상 배우 이규한과 연인”
- 급식용 햄에서 나온 흰 가루, ‘돼지 지혈제’였다
- 술 취한 수강생 성폭행한 주짓수 관장…‘콘돔’ 증거에 걸렸다
- 이근 전 대위, 무면허운전 입건…이렇게 적발됐다
- 계약서엔 연습생, 알고보니 접대부… 외국인 여성 공급 일당 덜미
- 가게서 담배 피우며 “죽이겠다”… “나가달라” 하니 흉기 꺼내 폭행한 4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