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당기’ 김지은 “불의에 맞서 싸운 영주 인상적, 신념 지키며 씩씩하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은이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를 통해 또 한 번 믿고 보는 배우임을 증명했다.
김지은은 ENA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이하 '오당기')(연출 한철수, 김용민/극본 권민수)에서 사건 해결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불도저 검사 고영주 역을 맡아 미묘한 감정연기와 인물들과의 팽팽한 기싸움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개를 이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김지은이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를 통해 또 한 번 믿고 보는 배우임을 증명했다.
김지은은 ENA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이하 ‘오당기’)(연출 한철수, 김용민/극본 권민수)에서 사건 해결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불도저 검사 고영주 역을 맡아 미묘한 감정연기와 인물들과의 팽팽한 기싸움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개를 이끌었다.
김지은은 첫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은 ‘포스’를 발산했다. 김지은은 ‘오당기’ 1회의 정상훈(배민규 역)을 취조하는 장면에서 지위 고하를 막론하고 강단 있게 수사하는 검사의 모습을 능수능란하게 소화하며 캐릭터 색을 확실하게 표현했다.
김지은은 사건을 마주할 때 굳은 결의가 느껴지는 눈빛과 신뢰감을 높이는 발성으로 점차 극의 긴장감을 끌어올렸고, 후반부 피고인 배종옥(유정숙 역)을 법의 심판대에 올리며 기승전결을 완성시켰다.
뿐만 아니라 김지은은 이번 작품에서 강도 높은 추격 장면도 소화했다. 김지은은 극 중 이규한(박기영 역)과 정상훈에게 납치당하는 장면에서 물이 차오르는 수영장 한복판에 포박된 상태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쳐 장르물의 매력을 완벽히 살렸다.
또한 김지은은 나인우(오진성 역), 권율(차영운 역)과의 삼각관계를 통해 로맨스 텐션도 놓치지 않았다. 김지은은 나인우에게 ‘우리는 가족’이라며 단호하게 선을 그으면서도 때론 묘한 기류 속에서 티키타카를 보여줬다. 권율의 호감 표시에도 싫지 않은 듯한 태도를 보이는 등 김지은은 적절한 완급 조절로 묵직한 작품에 생기를 조금씩 보탰다.
‘오당기’ 종영을 맞이해 김지은은 “긴 시간 동안 함께 고생해 주신 모든 스태프분들 덕분에 재밌게 촬영했고, 함께해 영광이었다. 또 회가 거듭될수록 고영주의 이야기에 공감해 주시고 큰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진심 어린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고영주라는 멋진 캐릭터를 만나 행운이었다. 가족 같은 존재가 살해된 시점에서 자칫 이성을 잃을 수 있는 상황에서 개인적인 감정은 배제시키고 합당한 방법으로 불의에 맞서 싸워나가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앞으로도 영주가 신념을 지키며 씩씩하게 살아가길 응원한다”라며 캐릭터를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김지은은 LG유플러스의 STUDIO X+U가 제작하는 드라마 ‘브랜딩 인 성수동’(극본 최선미/연출 정헌수) 촬영에 한창이며, 이번 주 방송이 시작된 SBS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에서도 맹활약 중이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ENA)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대호, MBC 사직서 제출 털어놔 “인간에 대한 관심 없어, 내 길 아닌 듯”
- “유재석은 미친놈” 박수홍 놀란 거액 축의금→월세 보증금까지‥이래서 유느님
- ‘권상우♥손태영’ 훤칠 子 명문 예일대 보낼 생각에 들떠 “참 좋겠다”(뉴저지손태영)
- 신기루 “방송 출근 내내 폭풍 담배+욕설” 폭로 당했다, 실제 예능 긴장감 커(비보티비)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레이디스코드 故 권리세, 매니저 빗길과속에 “꽃잎처럼 날아갔다”…오늘(7일) 9주기
- 백화점에 뜬 이청아, 남궁민 연인? 나도 궁금[포토엔HD화보]
- 16기 영숙, 결국 공개 사과 “옥순에 가장 미안‥아이 공격 멈춰주길”
- ‘BTS 父’ 방시혁 집도 글로벌하네, 340억원 美 대저택에 입이 떡(프리한닥터)
- “밤에 하는 운동 잘했으면” 女 중매조건에 신동엽 “어떻게 확인하나(중매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