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뮤지컬 대표작 '판타지아' 시리즈, 올 겨울 돌아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연제작사 HJ키즈는 오페레타 뮤지컬 '판타지아' 시리즈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올 연말 새로 선보인다고 8일 전했다.
'판타지아' 시리즈는 2015년 초연 이후 겨울 시즌을 대표하는 가족 공연으로 자리매김한 작품이다.
새로운 에피소드에 이어 최근까지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연말 대표 가족 콘텐츠 '판타지아 시즌2 앵콜 : 특명! 소리 마왕으로부터 엄마를 구하라!'도 이어서 공연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페라·클래식 접목…11일 오전 11시 티켓 오픈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공연제작사 HJ키즈는 오페레타 뮤지컬 ‘판타지아’ 시리즈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올 연말 새로 선보인다고 8일 전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판타지아 시즌3 신작 : 월드 오케스트라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하라!’는 기존 ‘판타지아’ 시리즈에 등장하던 부니부니 탐험대와 주인공 서진이의 동생 서준이가 가족 간의 사랑, 친구들의 우정을 그려낸다. 15인조 오케스트라가 유명 오페라 및 클래식을 라이브로 연주해 공연의 완성도를 높인다.
HJ키즈 공연의 시그니처인 ‘뮤지컬 파티’도 펼쳐진다. 뮤지컬 파티는 배우들이 무대에서 내려와 관객을 직접 찾아가는 이벤트부터 싱어롱 콘서트, 대합창까지 함께 하는 관객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새로운 에피소드에 이어 최근까지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연말 대표 가족 콘텐츠 ‘판타지아 시즌2 앵콜 : 특명! 소리 마왕으로부터 엄마를 구하라!’도 이어서 공연된다.
‘판타지아 시즌3 신작 : 월드 오케스트라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하라!’는 오는 11월 11일부터 26일까지, ‘판타지아 시즌2 앵콜 : 특명! 소리 마왕으로부터 엄마를 구하라!’는 11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한다. 티켓은 오는 11일 오전 11시 인터파크, 예스24 티켓, 네이버 예약에서 예매할 수 있다.
HJ키즈는 뮤지컬 ‘세종, 1446’, ‘라흐마니노프’, ‘빈센트 반 고흐’, ‘파리넬리’, ‘더 픽션’ 등을 제작한 HJ컬쳐가 설립한 가족 콘텐츠 전문 그룹이다. 최근 ‘매직 판타지아-도로시 리턴즈’를 선보였으며, 대표 콘텐츠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 그리고 ‘조선이야기꾼 전기수’의 초연을 준비하고 있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빠와 단둘이 살고 있어요. 살려주세요'라는 말에도..." [그해 오늘]
- “마약보다 세다” 먼지제거 스프레이, 중독자들이 사재기
- 16살 경비, 새벽엔 쿠팡맨 “라면으로 하루 한 끼”…어떤 사연
- 中규제 복병에 애플 급락…나스닥도 끌어내렸다[월스트리트in]
- 종말론 주장…400명 이주시켜 폭행한 한국 교회, 피지서 추방 결정
- 털리고 또 털리고…환전소는 왜 외국인 범죄의 타깃이 됐나
- 7만원만 되면 '팔자'…삼성전자, 언제 화끈하게 오르나
- 알고보면 쉬운 BMW 차명..‘9개 숫자와 6개 알파벳에 담긴 비밀’
- 아이폰15 출시 앞두고…애플, 중국 시장 잃을 위기(종합)
- "화웨이 스마트폰에 SK하이닉스 칩"…하이닉스 "거래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