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5’ 이덕화, 이경규→성훈 제친 ‘강철노인’ 면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덕화가 '도시어부5' 첫 출조부터 남다른 낚시 실력을 뽐냈다.
이덕화는 지난 7일 첫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이하 '도시어부5')'에서 멤버들과 문어 낚시를 위해 항해를 떠났다.
뛰어난 낚시 실력은 물론, 이경규와 '근본 듀오'로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한 이덕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덕화는 지난 7일 첫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이하 ’도시어부5‘)’에서 멤버들과 문어 낚시를 위해 항해를 떠났다.
이날 이덕화는 ‘강철노인’이란 별명에 걸맞은 모습을 보여줬다. 체감 온도 39도의 폭염 속에도 낚시 시작과 동시에 시종일관 선수를 지키고 있던 상황. 이러한 노력 끝에 이번 시즌 첫 문어 낚시에 성공해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이경규와 이수근 뿐만 아니라 게스트로 주상욱, 김동현, 성훈 등 쟁쟁한 낚시 실력자들이 찾아왔음에도 불구하고, 맨 처음으로 문어 낚시에 성공해 명불허전 ‘낚시왕’의 면모를 입증했다.
이덕화는 지난 2017년 ‘도시어부’ 첫 시즌부터 지금까지 고정 출연자의 자리를 지켜왔다. 뛰어난 낚시 실력은 물론, 이경규와 ‘근본 듀오’로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한 이덕화. 이번 ‘도시어부5’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도시어부5’는 고기 하나에 울고 웃는 사람들의 본격 일희일비 리얼 낚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인터뷰] 최재림 “오래 꿈꿔온 ‘오페라의 유령’, 구름 위 걷는 느낌”
- 뷔, 오늘(8일) ‘레이오버’ 발매...BTS 마지막 솔로 주자[MK이슈]
- ‘나솔사계’ 13기 옥순, 2기 종수와 ‘찐커플 케미’... “이 사람과 사겨도 좋겠다”
- ‘나솔사계’ 1기 정식 “키스 할 거예요?”... 13기 옥순 “모르지” 웃음
- “내가 무슨 연애를”... 9기 현숙, 반려견이 1기 정식 물자 ‘걱정+한숨’ (‘나솔사계’)
- ‘나솔사계’ 9기 현숙, 1기 정식과 데이트... “옥순님 대비로 어장 관리 하나?”
- 박항서, ‘손둥동굴’ 탐험중 62년 인생 최대 위기... 안정환 “약간 울었는데?” [종합]
- 화사,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아이튠즈 차트 8개국 1위
- 박항서, ‘손둥동굴’ 험난한 길+절경에 명언 폭발... “내 인생이 탐험”
- 정우연, 김히어라·이아진 성희롱 논란에 “불쾌함 못느껴, 오해 없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