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 23년 가을/겨울 'Feels like UGG' 런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가 23년 가을/겨울 시즌 맞이 'Feels like UGG' 캠페인을 연이어 선보인다.
지난 7월 공개한 프리 캠페인에 이어 패션 디자이너, 사회 운동가, 일러스트레이터 등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한 두 번째 캠페인을 추가로 공개하며, 가을/겨울 시즌 신규 제품을 출시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7월에 이어 'Feels like UGG' 두 번째 캠페인 런칭
지난 7월 공개한 프리 캠페인에 이어 패션 디자이너, 사회 운동가, 일러스트레이터 등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한 두 번째 캠페인을 추가로 공개하며, 가을/겨울 시즌 신규 제품을 출시한 것. 이번 캠페인 공개 및 신제품 출시와 함께 어그는 브랜드의 주력 계절인 하반기 매출 사냥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또한, 자수 장식을 통해 캘리포니아 기반의 에스닉한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조했다. 신발의 겉면과 굽 부분에 사용된 소재 모두 재생 소재인 점 또한 특징이다.
맑은 날은 물론, 비나 눈이 오는 날에도 신을 수 있도록 방수 스웨이드 겉감과 탁월한 발수 기능의 EVA 소재 밑창을 결합했다. 스웨이드와 네온 오렌지 컬러 밑창의 조합으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모두 갖추었다.
한편, 이번 캠페인과 함께 출시된 신규 제품들은 전국 어그 매장과 SI빌리지, 각종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