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비·이예원·방신실, 경기 지역 골프 꿈나무들에 레슨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금융그룹이 후원하는 골프 레전드 박인비, 상금랭킹 1위 이예원, 슈퍼 루키 방신실이 지난 경기 이천시의 블랙스톤 이천 골프클럽에서 진행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KB금융 스타챔피언십 공식 연습일에 '골프 꿈나무 레슨'을 진행했다.
더 나은 세상을 위한 ESG경영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KB금융은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경기도 지역 골프 꿈나무를 선수들을 초대해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위한 ESG경영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KB금융은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경기도 지역 골프 꿈나무를 선수들을 초대해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열린 ‘골프 꿈나무 레슨’에는 구본주(아메리칸스템프렙5), 임선아(위례초6), 김아란(중일초6), 정보민(판교중1), 이다함(고양중1), 허소윤, 이다경(이상 동광중2), 고서진(성서중3), 조지윤(신성중3) 등이 참석했다.
드라이빙 레인지에서 진행된 스킬 레슨에서는 꿈나무 선수들이 평소 어려워했던 스킬에 대한 질문이 쏟아졌다. 박인비, 이예원, 방신실 선수는 꿈나무 선수들의 질문 하나 하나에 성심 성의껏 답변했다.
스킬 레슨에 이어 진행된 실전 레슨에서는 프로 선수 1명과 꿈나무 선수 3명이 한 조를 이뤄 2개 홀 라운드를 진행하며, 꿈나무 선수들에게 프로 선수들이 플레이하는 코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코스 매니지먼트 방법 등을 전수했다.
박인비에게 레슨을 받은 김아란 꿈나무는 “박인비 프로님께서 평소에 잘 몰랐던 부분을 이해하기 쉽게 안내해주셨다”며 “롤 모델이 박인비 프로님인데 열심히 노력해서 박인비 프로님처럼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빠와 단둘이 살고 있어요. 살려주세요'라는 말에도..." [그해 오늘]
- 털리고 또 털리고…환전소는 왜 외국인 범죄의 타깃이 됐나
- 16살 경비, 새벽엔 쿠팡맨 “라면으로 하루 한 끼”…어떤 사연
- 中규제 복병에 애플 급락…나스닥도 끌어내렸다[월스트리트in]
- 종말론 주장…400명 이주시켜 폭행한 한국 교회, 피지서 추방 결정
- “마약보다 세다” 먼지제거 스프레이, 중독자들이 사재기
- 7만원만 되면 '팔자'…삼성전자, 언제 화끈하게 오르나
- 폭행으로 건물 점유하자 용역 써서 재점유…대법 “점유회수 청구 안 돼”
- '나는 솔로' 16기 영자, 가짜뉴스 사과…"부끄럽고 반성" [전문]
- "화웨이 스마트폰에 SK하이닉스 칩"…하이닉스 "거래 안해"